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1 달려라 방탄! EP.109 [달방 더빙 - 2]

첫 애니메이션은 라이온 킹

악역인 스카는 제이홉이!

말 빠르고 정확하게 해야하는

밴제이 역은 말 빨리하는 석지니 ㅋㅋㅋ

멤버들이 안 보면 할 수 있다니까

성우님이 어차피 볼 시간이 없대.

모니터만 봐야 해서 >ㅅ<

그런데 밴제이 대사 겁나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는 없지만 간드러지게

웃어야하는 캐릭터인 에드 역은

윤기가 남준이 웃음소리 간드러지다고 ㅋㅋ

추천해서 남준이가!

마지막 쉔지 역은 중성적인 느낌을

잘 표현해야 한다니까

이번에도 윤기가 음역대는 지민이라면서

지민이 추천! 지민이가 쉔지

 

대본 받으신 분들은 마이크 앞으로~~

남준이 ㅋㅋ 간드러지는(?) 웃음소리 ㅋㅋㅋㅋㅋㅋ

지민이는 대사가 많아서 걱정이양..!! (레츠)기릿!!

 

우선 넷이 더빙해야 할 부분 애니메이션 보는데..

와우.. 하이에나 목소리들 저걸 어떻게 따라 하냐..ㄷㄷㄷ

 

태형이는 빠져든다 ㅋㅋㅋㅋㅋ

 

무파사~ 무파사~ 무파사~ 무파사~

석진이랑 지민이가 대사 제일 많어..

 

홉이는 스카 표정까지 동기화!

 

지민이 떨려서 폴짝폴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없이 바로 슛 들어간다니까

지민이 누우니까 태형이 손 흔들면서

"아니야아니야아니야"하더니

이거 끝나고 라이온 킹 볼거야!!

저 장면만 보고도 보고싶었나봐~~

지켜보는 정국이도 떨려엉!

다같이 달려라 방탄! 외치고 시작

 

석진이가 대사를 빨리해서 ng

정국이가 이래서

화면을 잘 보고 해야 한다고..

 

다행히 이후에는 같은 실수 안 하고 지민이랑 대사 주고받기

 

와 얘네 연습없이 하는 거 맞아?

왜 이리 잘해?????????????

특히 호석이 걱정했는데 스카 그자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까지 완벽해!

 

태형이는 라이온 킹 홀릭ㅎ

하이에나들 고기 먹으면서 말하는 것도

곧잘 하고 삼키는 다테일까지~~~~~

 

네명이 더빙한 거 들려줬는데

짜 잘했어 완전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