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1 달려라 방탄! EP.109 [달방 더빙 - 1]

진짜 더빙이네~~ 애니메이션 더빙하기!

나레이션 뿐만 아니라

영화 더빙 경력(?)있는 윤기 ㅋㅋ

 

윤기 영화 더빙은

Burn The St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이들은 애니메이션 더빙은 아니지만

vcr 녹음 경험으 있다고!!

타니들 도와줄 성우 선생님 등장한다는데

장꾸 태태 ㅋㅋㅋㅋ 태태 성우님 등장?!

태형이 성우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이날 이런 특집해서 좋았겠다

타니들에게도 너무나 익숙한 목소리

안지환 성우님 (동물농장~)

 

안지환 성우 선생님과

다함께 달려라 방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