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1 달려라 방탄! EP.109 [달방 더빙 - 3]

두번째 도전 애니메이션은 토이스토리

태형이는 잘 안 봤대.. 오또케에..!

 

태형이는 용기내서

버즈를 연기하기로 하고

윤기는 우디, 정국이는 공룡 렉스

정구기 ㅋㅋ

대본 보더니 버즈 대사 하면서 장난쳐 ㅋㅋ

세사람은 애니메이션 보면서

대사 따라하네

 

와 버즈랑 우디 대사 겁나 많다..

정구기 느낌 알아쒀~~

 

NG나면 재빨리 재녹음 준비하기!

NG 몇 번 나올까~?

 

호서기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대사할 때 제일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특권대원에서 특꿩이라고 해서 NG!!

대사가 많아서 한번은 대사 꼬일줄 알았지~~ 힝!!

정국이 태형이가 힝!할 때 보고 웃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남준이도 ㅋㅋㅋ)

 

슈가 + 우디 = 슙디

2019에는 슈가우디 슙디고

2020에는 꿀에펨 슙디로 돌아왔지..호호홍

 

태형이 대사 몇 번 틀렸는데 선생님이

NG 없이 그냥 넘어가셨어 ㅋㅋ

태태만 틀리고 괴로워하는데 그게 넘 귀여워 ㅠㅠ

 

연습할 때 느낌 알겠다더니 잘하는 정구기!

 

태형이 마지막 대사 얼버무렸는데

선생님은 그냥 넘어갔지만

호비한테는 딱 걸렸지!!

 

선생님이 정말 놀란 정도로 윤기가

우디 립싱크 잘했다니까 윤기 잘해놓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대~ 부끄부끄!

 

버즈 더빙이 하고 싶은 꾸기

꾸기 하고 싶으면 해야지~

그래서 정국이가 우디, 라이온 킹에서

대사가 없었던 남준이가 이번엔 대사 많은 우디 역!

렉스는 호비 추천으로 지민이가 하기로 결정~~

 

정국이도 잘하고! 남준이도 잘하고!

남준이 연기에 윤기 흐뭇해하고 있어 ㅎㅎ

아 박지민 ㅋㅋㅋㅋㅋㅋ 렉스 연기 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