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1 달려라 방탄! EP.109 [달방 더빙 - 4]

버즈 버튼 누르고 마지막 대사 남았는데 끊겼넹 ㅋㅋ

태형이 박수치면서 정구기 칭찬하기! (뒤에 선생님 표정 ㅋㅋ)

칭찬은 아껴두고 마무리 녹음~~ 공룡 놀라는 거 ㅋㅋ

지미니 "우와아아악!!!" 빵터졌네 아놔 ㅋㅋㅋㅋㅋㅋ

우리 지미니 그렇게 긴장하더니 이제 재미 붙었어!!

 

셋이 더빙한 거 듣다가 마지막에 지민이

우와아악!에 선생님까지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렉스 연기하는 지민이 따라하는 윤기!

 

세번째 애니메이션은 주토피아

원래 주토피아 인간화(?)로 토끼 주디는

정국이, 여우 닉은 태형이로 유명하지~~

더빙 주디 역은 지민이가 자신있게 도전!!

닉은 호비 추천으로 석진이가 하고

한 마디만 하는 프리실라는 호석이가 자진해서!!!!

한 마디의 힘을 보여주겠어!!

 

주디 풀네임이 홉스야??(주디 홉스) 제이홉스..!!

ㅋㅋㅋ 주디 대사 해보는 정구기 머리에 토끼 귀 CG 해줘썽

정구기는 나무늘보 플래시 역 당첨

태형이는 영화만 봐도 재밌대 ^^

 

아 ㅋㅋㅋㅋㅋㅋㅋ

나무늘보 플래시 겁나 느려서 답답해 ㅋㅋㅋㅋㅋㅋㅋ

웃을 때도 반응이 느려서 연습하는 정구기 표정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는 정국이 뿐만 아니라

애니 보는 모든 사람이 답답해 하는데

선생님도 답답해서 이거 하지 말까?라고 하셨어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치겠다 ㅠㅠㅠ

와 진짜 어렵다.. 이거 어떻게 하냐..

 

 

걱정과 달리 너무 잘해서 놀랐음 (오늘도 집중모드 실패)

주디 대사 진짜 힘들줄 알았는데 지민이 진짜 잘한다 와우~

나무늘보 플래시 ㅋㅋ 답답해서 죽겠는데 정구기가 넘 잘해

한 마디 뿐이 없지만 그걸 또 살린 쮀홉~~~~~

 

 

 

플래시 때문에 답답한 석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악~~

남준이는 체념했어

하면 할수록 점점 더 잘하네

선생님도 인정한 호석이의 더빙 실력 乃

대사 한 마디인데 존재감 쩔었어

그리고 지민이가 재해석한(?)

주디도 너무 좋았구!!!

연습 더 하고 완성도만 높이면 극장판으로 걸려도

손색이 없을 거라는 선생님의 칭찬..캬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