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616 달려라 방탄! EP.104 [달방 사진전 1-2]

마지막 태형이까지 옷 고르고

두번째 게임은 리폼 아이템이 걸린 다트 던지기

 

태형이 도전 안 외치고 연습하려다가 ㅋㅋㅋ

렛츠기릿!! 기회는 5번

뷔씨 도전외치고 하셔야지요~

도전!해서 6번 던지고 지민이는 낙 ㅋㅋ

이미 던져진 번호에 다트 던질 경우

나중에 던진 사람이 아이템 뺏어오기 가능

 

석진이가 던진 다트가 6번에 있던

태형이 다트 끌고 10번으로 와서

태형이 아이템 무효처리.

석진이 10번 아이템 획득

 

많이 당황한 곰도리 ㅋㅋ

진 형한테 눈 뜨고 베어 간 리폼 아이템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하자!

 

태형아 편하게 해 ~ 편하게 해 ~

병 주고 약 주기 ㅋㅋㅋ 편하게 하자!

편하게 던졌다가 낙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힘 빼고 던졌다가 또 낙 ㅋㅋㅋㅋㅋㅋ

(김석진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은 못 챙겨도 분량 챙김!!

태형이랑 지민이 두번 던져서 둘 다 아이템

획득 못 했다고 영혼의 단짝 ^^

 

 

타니들이 획득한 리폼 아이템.

지민이만 1개야 -_ㅠ

 

아이템 하나만 얻은 지민이에게 멤버들이 아이템 하나 골라 주기

 

획득한 리폼 아이템들 받는데 태형이 저 깃털 ㅋㅋ

지민씨 아이템이 뷔 형보다 더 심각하다는데

정국이 것도 만만치 않군..

 

 

아이템 중에 지민이에게 줄 아이템은 왕관 몰표

ㅋㅋㅋㅋㅋㅋ 왕관 주면서 제일 신난 민윤기

지민이가 의상은 복불복이라며

형이 쓸 수도 있다니까 애써 외면..ㅋㅋ

 

 

 

아이템 중에 탐나는 거 있냐니까

다들 손들었다가 게임해서 이겨야 준다고 했더니

다들 빠른 포기 ㅋㅋ 태형이 옷에 뿌릴

스프레이 가지고 싶어서 도전했더니 수도 맞히기

모나코의 수도는? 모나코!

이거 전에 본보야지에서 정국이가 맞힌 거~~

태형이 정답 맞혔는데 호석이는 틀린줄 알고

웃었다가 정답 맞다니까 놀랐어 ㅋㅋㅋ

뭘 알고 웃은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는 몰라찌~

 

 

 

태형이 스프레이 깔별로 다 가져가려다가

제작진이 하나만 가져가라고 해서 신중하게 골라 가져가고

남준이 참참참 도전해서 아이템 획득! 호비도 훈민정음 게임 통과~~

정국이 ㅋㅋ "나 하자!" 나 정구긴데 모드였다 ㅋㅋ

 

 

정구기도 수도 게임 ㅋㅋ 한국의 수도는?

서울! 첫째랑 둘째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꾸기 가지고 싶었던 골드 체인!!

정국이는 황금막내니까~^^ 김남준 저 선글라스 찰떡!!

다른 아이템은 리폼 하다가 필요할 사람들

중간에 게임해서 가져가기로..

 

 

리폼 시작.

김석진 바지 겁나 시강 쩐다..

 

리폼하면서 다치지 말자! 바느질 못하는 탄이들을 위해 준비한

글루건 사용하면 뜨거우니 안 다치게 조심하세용~

 

 

지민이가 자켓 들고 일어나다가 먼지 떨어졌다고

남주니가 뭐라했더니 동생을 예쁘고 사랑스럽게 봐주시면

안 되냐니까 적당히 해야지~ ㅋㅋㅋ

옷 리폼한다고 자르긴 잘랐는데

흐잉~ 모르게쏘~ 너덜 룩 ㅋㅋ

 

 

 

조심하라고 한지 5분 밖에 안됐는데 ㅋㅋ

석지니 글루건 쓰다가 아 뜨거!!

정국이랑 남준이 글루건에 심도 넣고

전기도 꽂았는데 안 된다니까

제작진이 글루건이 열 받아야 된다니까 남준이 ㅋㅋ

열받네 진짜 ㅋㅋㅋ 화내지 말자~

 

 

옆에서 글루건 쓰는 진 형한테 호비가 조심해주시겠어요?

하니까 왜? 너한테 아무런 해도 안 끼쳤는데?라고 했더니

지민이가 형이 다치지 않길 바라면서 얘기한 거라면서

잘못했어 안 했어? ㅋㅋ

그랬더니 석지니가 내 생각해서 한 말이냐고

고맙다니까

(호비가 진 형 생각해서 한 말은 아닌듯 했지만..)

그러면 하나둘셋 하면 지민아 사랑해합시다 했더니

아무도 안 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 [찐 : 지민이 사랑하지..]

 

 

리폼 하는 내내 15분동안

한마디도 안 한 태태

대한민국 3대 안경 박재 뽀로로

유느님 그리고 V ㅋㅋㅋ 자막 드립보소!?

 

와... 석진이 저 바지에 후라이드 자켓

팔부분 잘라서 바지 이었어.. 고정관념을 깨버리네

이 옷 살 사람 있냐니까 윤기가 누가 사냬 ㅋㅋㅋ

남준이는 석진이가 만든 옷 진 형이 입는 걸 보고 싶다고 ;ㅇ;

 

 

본인이 만든 옷 입히고 싶은 멤버는?

석지니 ㅋㅋ 제이홉 지민 뷔

호비는 조끼 그림 그리고 자꾸 미쳤다면서

마음에 들어해~ 귀여워귀여워!

호비가 계속 본인 옷 귀엽다고 하니까

석지니 옆에서 귀엽다고 맞장구 쳐줘서

귀여워? 그런 진 형꺼~ 그랬더니

석진이도 오케이 제이홉 내꺼! 아c ㅋㅋㅋ

김석진 저 바지 입어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우 웃겨 ㅋㅋㅋㅋ

 

 

지민이 옷에다가 깃털 붙였어 ㅋㅋㅋ

옷 입으면서 일어나다가 옆에 있던

남준이랑 태형이한테 깃털 떨어짐 ㅠㅠ

형 내 옷 어때요? [홉: 오우야 엘레강스하다]

다예요??..갸웃;;;

 

우리 호비는 사랑이 넘쳐~~ 유 아 홉! 깜찍

석지니 이번에는 자켓 꾸미는데 뭐 붙이느라

저러고 있다가 윤기랑 눈 마주쳤어 ㅋㅋㅋ 형 CPR해요?

석진이가 계속 앞에 아이템 보고 눈독 들이면

남준이랑 윤기가 말려 ㅋㅋ 형이 탐내할 만할 게 없대 ㅋㅋ

아이고 석진이 여기서도 코레 등장 ㅋㅋ 돌 + 코레

 

 

 

빨간색 스프레이 걸고 말이 되는 퀴즈!

지하벙..벙커!! 통과 ㅋㅋㅋ

 

 

태형이도 스프레이 얻으려 게임 도전.

카메라 보고 30초 눈싸움하기

잊지 못할 30초 ..크으..

눈물 닦고 바로 이어서 도전!

아침 햇살 통과~~ PPL 아님 주의

 

 

호비 또 아이템 원해서 도전! 수도 게임이라니까 자신없어 하다가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 맞혔어

김석진 ㅋㅋ 수도? 꼭지 드립..

 

 

남준이도 스프레이 배 게임 도전.

훈민정음 게임 ㄷㄷ 도도 성공하고 바로 이어서

수도 게임 스페인의 수도는? 마드리드!

윤기가 당황하면 바르셀로나 나온대 ㅋㅋㅋ

 

 

호비는 조끼 뒤에 스프레이 뿌렸다가

피 묻은 비주얼이 나오고

남준이는 청바지에 파란색

스프레이 뿌렸다가 곰팡이진 ㅋㅋ

 

호비랑 남준이가 정국이 의상 보고

감탄하니까 "열심히하구이따" 말투 넘 귀여워♥

그 앞에서 열일하는 다른 디자이너 태태 등장!

태형이가 옷에 물감 뿌리는 거 보고

지민이도 옷에 뿌려달라고 해서

뿌려주니까 멋있대 ㅋㅋㅋ

 

 

과연 다음 달방 썸네일 주인공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