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616 달려라 방탄! EP.104 [달방 사진전 1-1]

in 연희동~

오늘의 달방 주제는 달방 사진전

의상 제작부터 헤어 메이크업 촬영까지 탄이들이 직접 해야하고

직접 리폼한 의상은 뽑기를 뽑아 서로에게 입힌 뒤,

개인 유닛 단체 사진으로 나눠 촬영하며 촬영한 사진으로 사진전 진행

이후 투표로 1등 사진을 뽑고 1등은 상품을 받는다!

 

첫번째 게임

방석 뺏기

 

과격하게 하지 말자며 태형이가

다같이 다치지 말자! 외치자고 제안

 

윤기한테 방석 뺏긴 태태 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 형 왜 이렇게 필사적이에욧!!! 그냥 쉬엄쉬엄 한 거야~

 

태형이가 첫번째로 탈락하고 다시 하려는데

윤기가 이제 부딪히면 날아간다고 걱정하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윤기 옆에 덩어리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진행되고 심심했던 태형이가

춤추라고 했더니 호비 요래오래~♬

 

두번째는 지민이가 탈락!! 정국이한테 졌어 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심심해서 감독님한테 "내가 해도 돼요?"하면서 호루라기 받았어 >.<

 

덩어리 옆에서 무서웠던 윤기 ㅋㅋㅋㅋㅋㅋ

탈락한 지민이 형 꼭 안아주는 정구기!

 

태형이 호루라기 지민이한테 불라고 주고 진행은 태형이가~~ 춤 제대로 안 추면 호루라기 안 분다니까 지민이 마음 = 태형이 마음

다시 다치지 말자! 외치며 게임 스타트~~ 얼반 댄스는 뭐야?! ㅎㅎㅎ

얼반 댄스 추는 윤기 형이 웃긴 호비 까르르륵! 바로 행태(진행하는 태형이) 지시대로 귀요미 춤 추다가 휘슬 소리에 앉았는데

석진이 정국이랑 충돌 ㅋㅋㅋㅋㅋㅋ 정구기 팔꿈치에 제대로 맞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다친 석진이한테 다같이 "다치지 말자!" 외치기 이게 뭐얗ㅎㅎㅎㅎㅎ 그렇게 막내라인 다 탈락.

남준이가 몸으로 한느 것 중에 우리 넷이 남은 건 처음 아니냬!

 

탈락한 정국이는 태형이 옆에서 같이 진행! 태형이가 섹시댄스 추랬더니 민슈가 잔망댄스!!

네번째로 남준이 탈락 (머쓱)

 

RM댄스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 RM 댄스 추다가 방향 못 잡아서 탈락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실시간으로 캡쳐하고 움짤 짜면서 주저리 하려니 진도가 안 나가서 이제부터 자제모드!

 

하지만 바로 자제 실패.. 슈가 vs 제이홉 마지막 대결에서 코끼리 코 돌다가 섹시댄스!

요염한 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대결은 슈가 승!!

 

1등 윤기부터 옷 고르기 시작

 

호비 형광조끼 ㅋㅋ 힙합룩이야? 석진이 옷 고르는 거 보더니 윤기 체념했어

이미 정상적으로 입힐 생각이 없대 ㅋㅋㅋㅋㅋㅋㅋ 호비가 형이 입을 수도 있다니까

석진이 괜찮대! 이 형은 진심이야..

 

남준이 핑크 티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가 떠오르는구만..

 

 

남준이 다음이 정국이라 호비가 정국이 예술 만드는 거 아니냐고 했더니

석지니가 정국이더러 예술을 입어보고 싶냐니까 헛웃음 ㅋㅋㅋㅋㅋㅋ

왜 다 웃어????? 다들 소름 돋았대 푸핰ㅋㅋㅋ [주니 : 저 형은 진심이다]

 

정국이는 건달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가 탐내는 반바지도 챙겼어

옷 직접 입어보기까지! 정국이가 입으니까 잘 어울리는데???

 

지민이가 고른 옷은.. 가을?? 가을을 잡아버리셨다~ 아 동묘스타일 ㅋㅋㅋ

 

태형이 옷 고르는데 형들은 나라면 이거 고른다 저거 고른다 감 놔라 배 놔라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