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TV 200616 지민

휴식은 틈틈이 취하고 있다지만 활동하면서 바쁠 때가 더 좋지 ㅠㅠ

쉴때는 윤기 형하고 가끔 게임한대 ㅋㅋㅋ 미니미즈 게임 파트너야?

 

아미들은 지금 뭐하면서 이 방송을 보고 있을지

궁금하대 ㅠㅠ 지민이는 아미들을 볼 수 없으니까..

지금 나라별로 시간이 달라서

다들 하고 있는 게 다를텐데~ 맞아맞아.

짐니 아직 밥 안 먹었구나.. 나도 안 먹긴 했는데..

으음.. '~'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아미들한테 7주년을 맞이하게 해줘서 고맙다고♥

탄이들 재계약 하지 않았으면 2~3일전이면

같이 못하고 그랬을 거라고 그런 이야기도 했었다함..

지금까지 한 것처럼 우리 다같이 즐겨요♬ 힘들지 말고.. ^ㅡ^

전에 밥 먹으면서 방송하겠다고 했었는데

조만간 하겠다고 약속~~

 

우리 지미니 근황 이야기하고

아미들하고 이야기 하구

 

아 앨범작업 어느정도까지 했는지

알려주려고 방송 한 거구나~~

각자 곡 작업한 것들 다 보내줬구

지민이도 2~3곡 만들어서 보내봤는데

멤버들이 너무 좋은 음악들을 많이 만들어서 보내서

지민이 노래는 안 될 것 같대 ㅠㅠ 왜에!

 

지민이도 노래 잘 만드는뎃!!

그래도 이것 저것 해보면서 재밌었다니 다행이넹

 

우리끼리 이런 저런 이번 앨범에 컨셉을 정해보고

해보고 싶은 것들 주제들을 상의했고 해보고 싶은 곡들을 만들어서 모아놓은 상태!

멤버들 모두 최근에 방방콘 준비+연습도 하고

곡 작업 하면서 근래를 보내고 있었음..

시국이 시국인지라 공연을 못하니

다들 공연하고 싶다 공연하고 싶다..했었는데

방방콘으로 아미들과 소통하면서 공연할 수 있다는 거에

감사하고 감동받았다고 ㅠㅠ

지민이 오늘 2시까지 잤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