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EP.103 프리뷰 포토 (달방 103 미리보기)

지난주엔 진셰프의 지시대로 태형이랑 정국이가 요리했다면!

오늘은 민셰프의 지시에 따라 지민이랑 남준이가 요리하는 날ㅋㅋ

썸네일에 쉽독 ㅋㅋㅋㅋㅋㅋㅋ 요리하다가 쉽독이 왜 나와 !! 설마 식초?!

 

미니모니는 과연 해매지않고 앞치마를 둘렀을것인가..

그래도 김석이긴 팀 상황을 봤으니

김석진 없는 김석진 팀에게 많이 유리할듯

사고만 안치면 잘할 거 같은데???

 

아바타들에게 지시하는

민셰프와 간보는 MC홉 지켜보는 석지니

오늘 김석진 팀은 돼지고기 김치찌개랑

김치전인데 매우면 안된다~~

호비가 매운걸 못 먹어 ㅋㅋㅋ

 

김태형 누가 이렇게 예쁘게 앉아서 보고 있으래?

정국이 또 열심히 먹는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