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EP.103 [아바타 요리왕 2]

김석이긴 팀 [셰프 : 진] [아바타 : 뷔 정국] 은

지난주 셰프의 지시에 따라

40분간 제육볶음과 계란말이를 만들었고

 

오늘은 김석진 팀 [셰프 : 슈가] [아바타 : RM 지민]이

윤기의 지시에 따라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김치전을 만들어야 한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요리는 청결이 제일이지 손부터 씻기

앞서 김석이긴 팀 하는 걸 봤는데도

미니모니도 요리를 못하는 편이라 둘 다 걱정ㅠ

누가 먼저 요리 할거야?

당연히 지민이죠 형님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손 씻었는데 윤기가 위생장갑 끼라니까

우리 손 왜 씻었넄ㅋ

호비가 장갑 끼는 것도 시간 재야하는 거 아니냐니까

윤기는 위생장갑 다시 벗으라 그러고

석진이가 맞다고 하니까 지민이 욱했어 ㅋㅋ

김석이긴 팀 앞치마 입을 때도 기다려줬는데!!

이제 시작하자면서 민셰프님 손 씻었는데

장갑이 뭐가 필요하냬.. 네가 끼라믄스요

 

윤기야~~ 팀원들 앞치마도 안 입었다!!!

왜 이리 급해!!! 지민이 ㅋㅋ

"아저씨 잠깐만" 윤기더러 아저씨래 ㅋㅋㅋㅋ

 

지민이는 앞치마 금방 입었는데

남준이도 김석이긴 팀처럼 헤매니까 지민이가 알려줬어

앞치마 두르는 것 까지는 허용!!

위생장갑 끼는 건 시간 잰대.. 어차피 손 씻어서 위생장갑 안 낌

미니모니 이것이 팀워크다!!

서로 앞치마 끈도 묶어주고 시작한다니까 둘이 레츠께릿!!!

 

시작하자마자 윤기가 손 다시 씻으라니까

남준이랑 지민이 양쪽 싱크대에서 손 씻고

정국이 ㅋㅋ 뷔 형 아차산 갈 준비 됐냐고 ㅋㅋㅋ

얘네 이미 졌다고 생각하나 봐

 

양파껍질 까고 파 씻으라고 지시 내리자마자

차분하게 지민이한테 전달하는 남준이

이래서 선공 후공이 중요한 거야~

앞에서 상대방 팀 하는 걸 봤으니까 이렇게 차분하잖아

 

까시고~ 하면서 남준이 바로 장난치니까

윤기가 남준이 가만히 있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정 셋째도 안전이야!

 

남준이 윤기 말 잘들어 ㅋㅋ

지시만 전달하고 가만히 서있으니까

호비가 남준이 가리키면서 겸손하대 ㅋㅋ

지민이가 재료 손질할 때는 파 썰으라고 지시 내리다가

2분 체인지 하자마자 남준이 파 썰지 말고 마늘 씻으래..역시 민셰프乃

 

마늘 넣어 빻아. 민셰프 말 제대로 전달하는 남준이 ㅋㅋ

남준이가 파 굵게 썰어서 작게 썰으라고 알려주고

써는 방법이 무슨 대수냐고 괜찮대~

박지민 계속 윤기가 하지도 않은 말하면서

지민이한테 형이라고 불러라,

지민이 형 잘생겼다고 해봐라 이러고 있어!!

그걸 또 말해주는 남주니ㅎ

남준이 파 써는 걸로 만지면서 참견해서

아바타만 해야한다고 호비가 경고주니까

윤기가 지민이 손 모으고 있으래 ㅋㅋㅋ

 

김치는 도마에 썰 필요 없어...

꿀팁! 지민이 또 "지민이 형한테 잘해"하고

윤기가 하지도 않은 말 또 지어내고 있어 으이그~~

 

윤기는 남준이 손 씻으라고만 했는데 지민이 ㅋㅋ

남준이 손 드럽다고 씻으라고 보태서 말해 ㅋㅋㅋ

이거 요리하는 거 맞지?

남준이 인내심 테스트 아니지??

 

아바타 체인지 하자마자 남준이 언성 높이면서

냄비에 물 넣으라고 해서 다들 빵터졌어ㅋㅋㅋ

15분만에 깨진 팀워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스톡이라니까 쉽독? 치 킨 스 톡!

애들이 치킨스톡을 어떻게 아냐고~~~~~ 그러면 패스!

이제 부침개 만들자고

다른 그릇 가져오라니까

남준이 바른그릇 ㅋㅋ

김남준 완전 사오정이야 지금 >ㅅ<

 

김치 들으라니까 치킨이요?

남준이는 계속 치킨이라 그러고

지민이는 대충 김치라는 거 눈치챘어..

아이고 남준아 ㅠㅠ

이제 집중모드 들어간다...

이러다 웃긴 거 나오면 또 움짤 만들겠지 ㅠㅠ

 

남준이가 남준했다.gif

집기들 다 엎지르고..

분명 윤기가 김치찌개에 다진마늘 한숟가락 넣으라고 했는데

남준이 그냥 한 숟가락 넣어! 하더니

본인이 요리할 때 그걸 부침개 반죽에 넣어버렸어 ㅋㅋ

 

김치찌개에 다진마늘 넣으라고 한 지시는

남준이가 듣고 잘못 전달한건데

지민이는 자신이 잘못한줄 알고 미안하대 ㅋㅋㅋ

반죽에 넣은 다진마늘 빼고

빻았던 남은 다진마늘 정확히 김치찌개에 투하!

윤기 ㅋㅋ 남준이 손 들고 벌서고 있으래 ㅋㅋ

형아 따라 같이 손 들고 있는 지미니 ㅠㅠ

 

 

윤기도 찬스 써서 2분 요리해주기!!

민셰프님 등장에 든든한 미니모니

그런데 김치 안 익은 거 같다니까 제작진 세상 억울 ㅠㅠ

익은 김치 맞습니다 (안돼 자제해야 해 ㅠㅠ 진짜 집중모드)

 

이게 바로 채썰기다!!!!!!

 

남은 20초 동안 팀원들한테 어떻게 하라고

할 얘기 없냐니까 윤기 세상 집중해서 요리하고 있어

남준이는 레시피보다 사랑한다는 말이 더 듣고 싶어 ㅋㅋㅋㅋㅋ

윤기 설탕 넣으려고 하얀 거 맛봤는데 소금이야

그런데 두 개 다 소금 ㅋㅋ 맛소금과 굵은소금 ㄷㄷㄷ

그것도 모르고 지민이 부침개 반죽에 둘 다 1:1 비율로 넣었네..

긴급처방으로 설탕 크게 두 숟가락 넣으라고

지시하고 프라이팬 준비하라니까 빨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는 하지도 않은 명령으로 떠들고

남준이는 윤기 말 못 알아듣고 난리났네 난리났어

 

지민이더러 김치찌개 간 보라고 해서

숟가락 닦고 털다가 옆에 있던 호비 옷에 물 튀었어ㅋ

엠씨홉 심기불편.. 남준이 당황해서 친구 달래주기 ㅋㅋ

상황실로 들어오자마자 막내즈

바로 호비 형아 멘탈케어 중

 

지민이가 김치찌개 맛보더니 짜다니까

설탕인줄 알고 소금을 넣었으니 짤 수밖에!!

찌개에 물 더 넣고 다시 김치전으로 넘어가자

 

프라이팬 올린 불 센 불이냐니까

센 불이래 ㅋㅋ 오늘 남준이 너무 웃겨 ㅋㅋ

김치찌개에 물 더 넣어도 짜!!! 그놈의 소금 때문에 ㅠㅠㅠㅠㅠ

왜 소금인지 설탕인지 맛을 안 보고 넣었냐~~

김치찌개 맛본 호비 표정 시옷입 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황을 보니 이길 가능성이 보이는 김석이긴 팀 채점기준 확인

부침개 아래 쪽이 잘 익었는지 확인하라니까 투시하냐고 ㅋㅋㅋ

그와중에 민셰프 찬스 한 번 더 썼는데 꽝나왔어!!

 

남준이가 뒤집은 거 치고 부침개 잘 뒤집었네~

윤기가 나름 선방했다고 칭찬하니까

지민이는 윤기 말 안 들어 ㅋㅋㅋㅋㅋ 반항하는 아바타야

 

다시 김치찌개 간 보고 남은 시간 조금 더 끓이면

괜찮을 거 같다더니 솔직히 말하면 좀 나쁘대

그리고 김치전 두껍다니까 윤기가 "지민아 네가 반죽 넣었잖아"

하니까 셰프 지시 듣는 남준이 "네?"

하더니 "네가 넣었잖아 네가" 하니까

그대로 지민이한테 짜증내면서 말해 ㅋㅋㅋㅋㅋㅋ

 

호비가 "팀워크 뭔가요~"하니까 남준이 바로 내가 넣었잖아

하면서 미니모니 포옹하며 화해. 그러고 슈가 형 탓하기!

윤기 말대로 김치찌개에 설탕 더 넣고 맛봤더니 웃음만 나오는 맛ㅋㅋ

미니모니는 짜다고 하는데 호비는 달다고 하는데??

 

김치찌개 신경 쓰느라 오래 방치된 김치전 ...

다행히 타진 않았는데 저게 김치전이야 김치떡이야ㅠ 너무 두껍..

 

김석이긴 팀 질거라고 생각했는데

김석진 팀 상황 보니까 우승할 것 같은 예감이!!

정국이는 뷔 형이랑 만든 요리가 꽤 마음에 들었나봐 맛있었대 ^^

 

마지막 플레이팅.. 다람쥐 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을 다람쥐 그릇에다 담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아 이제 너만 믿는다!! 정원에 갇힌 다람쥐 아니고

지옥에서 살아 돌아온 다람쥐

거기다 왜 뚜껑을 씌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파 잔뜩 들더니 김치전을 쪽파 위에다 얹었어 ㅋㅋ

부침개 이불이냐고!!

 

윤기 나오자마자 설탕이랑 소금

구분하라 했는데 왜 안했냐고 폭풍잔소리!!!

지민이는 설탕 소금이겠지 하고 하나 맛보고 소금이니까

당연히 나머지 하나는 설탕인줄 알았지..

 

우리 화내지 않기로 했잖아! 의 상하지 안힉로 했잖아..

어떻게 화를 안 내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윤기가 찬스로 2분 요리하기 하러 나와서

썬 양파채는 사용도 안했어 ㄷㄷㄷ

 

난 김치전 위에 저 초록색이 토핑인줄 알았더니...

구멍 뚫려서 밑에 쪽파가 보이는 거였구나;;;

지민이는 나름 구멍난 김치전에 대해서

자연적으로 풀어 해명하는데 남준이 다른 이야기 해 ㅋㅋ

끝까지 안 맞는 팀워크 미쳐어..

 

김치전 맛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는 물조절이라도 가능했지 김치전 반죽은 이미..

맛소금과 굵은소금 1:1 비율로 만들어서..쿨럭

지민이는 괜찮다며 우리 맛으로 갈 거 아니라고 했더니 윤기 ㅋㅋㅋ

그렇다고 위생이 좋냐? 팀 자체가 분열이..

고든램지가 왔으면 고든램지한테 뺨 맞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우리가 요리하는 사람들도 아닌데 뭐~

다람쥐 그릇 ㅋ 플레이팅 점수는 진짜 인정해줘야 한다!

 

그래도 물 추가하고 계속 끓였더니

김치찌개 맛은 나쁘지 않은가봐

 

김석이긴 팀도 나와서 맛보기.

석진이가 김치찌개 맛있대

두 음식 다 설탕만 제대로 넣었어도 성공하는건데.. 아쉽

호비가 어느 팀이 더 점수 높을 거 같냐니까

지민이가 우리 팀이 낮을 것 같다고 했더니

윤기가 아차산 가고 싶냬 ㅋㅋㅋㅋㅋ

아 맞아 아차산 벌칙이었지

 

김석이긴 팀 총점 32.2점

윤기랑 지민이는 그래도 혹시나

33점이 넘을 수도 있다고 김칫국 마시고 있었는데

쪼는 재미를 모르는 호비 20점대라고 말해버렸어 ㅋㅋ

아니 뒷자리부터 공개를 하지~ 그러니까

그럼 뒷자리부터 말할까?

하는데 이미 20점대라고 말했잖아!!!

 

아유~ 우린 모른다 못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팀은 29.5점

 

김석이긴 팀 우승!!

[찐 : 끝나서 하는 말이지만 함께 요리해서 즐거웠지만

다시는 하지 말자~]

팀원들한테 요리 지시하느라 목아팠을 셰프들도

셰프 지시 따르느라 고생한 아바타들도

진행하랴 맛보랴 평가하랴 이래저래 분주하고 바빴던

호비도 모두 수고했어~~~~~ 박수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