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달려라방탄 EP.103 '아바타 요리왕 2' 비하인드 포토 모음

역시 이번주 달방 비하인드 포토에 국뷔 투샷 올라왔네

미니모니 투샷도 있고~ 개인컷 단체컷 사진 대방출!!!

이때 보라색 머리가 석진이 셀프 염색한 머리였지?ㅋㅋㅋ

실패했다고 하지만 너무 잘 어울렸어

 

우리 윤기 찬스로 2분 요리해주기 했는데

기껏 양파채 썰어놓은 거 사용도 안했어 ㅠㅠ

 

아 남준이 어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지시 못 알아듣는 거 너무 웃겼어 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왜 이렇게 아기 같냐 ㅋㅋ 웃는 것도 진 형이

김치찌개 국자로 주는 거 받아먹는 것도

 

정국이 윙크를 해~~?

우리 꾹이는 정리도 잘하고 먹기도 잘먹고! 예뻐

 

우리 호비 간만에 MC해서 진짜 고생 많았어

양 팀 다 지켜보면서 진행도 하고 맛도 보고~

 

민셰프에게 반항하는 아바타!

역시 박지민 ㅋㅋㅋ

나 윤기랑 지민이 투닥투닥 하는 거 너무 좋아♡

 

예쁜 국뷔 & 미니모니 투샷♥

선공이라 룰을 다 이해 못해서 태형이랑 정국이

초반엔 많이 당황했었지만

점점 적응하면서 호흡 맞추며 잘 했는데

 

후공인 미니모니는 앞서 한 상대방 팀을 봐서

처음엔 차분하게 잘하다가 점점 팀워크 분열 ㅋㅋ

너무 웃겼어!!

 

빨간 휠라티가

잘 어울리는 남자♬ 쮀홉

 

정국이 또 윙크했어 ㅋㅋㅋ

민윤기 표정 ㅋㅋㅋ

남준이는 또

아차산 벌칙을 ㅠㅠ

 

다들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