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8 달려라 방탄! EP.110 [보물을 찾아서 1-3]

보물 힌트를 얻기 위한 다음 게임 휴지 불기

한 명씩 불어서 7명이 합이

1분을 넘기면 힌트를 획득할 수 있다.

첫번째 도전자 슈가!

한번에 해내겠다더니 ㅋㅋㅋ

자막 ㅋㅋㅋㅋ

떨어지는 게 휴지인지 슈가인지래 ㅋㅋㅋㅋㅋ

 

자신만만해 하던 두번째 도전자

지민이는 윤기 보다 더 빨리 탈락 ㅋㅋㅋㅋㅋ 누계 11초 12

 

누워서 손 안 쓰고 일어나기 1명만 성공하면 된다고 했는데

석지니 바로 성공 ㅋㅋㅋㅋㅋ 본인도 놀람!

진짜 진기명기네~~~~~~~~

 

제작진이 여기저기 숨겨놓은 스마트키 찾아서

차문 열고 안에 들어있는 상자 열어야 하는데

상자 자물쇠 비밀번호는 이미 제작진이 맞춰놔서 쉽게 열 수 있었음.

그런데 정국이 그 사실을 몰라서 자물쇠 비번 막 돌려놨는데

처음에 뭘로 되어 있었는지 꾹이는 몰라아.. 어떡해 ㅋㅋㅋㅋㅋ

그런데 대부분 상자에는 다 꽝이 들어있더라구..

 

그렇지 보물을 쉽게 찾게 뒀을리가 없지!!

스마트키를 너무 허술하게 뒀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잘 보이게 둔 스마트키 차에 있는 상자들은 다 꽝인가보다

과연 보물의 주인공은 누가 될것인가!!

다음주에 공개 빠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