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8 달려라 방탄! EP.110 [보물을 찾아서 1-2]

두번째 게임은 이구동성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는 BTS..

진짜 떠먹여주네 ㅋㅋㅋㅋㅋㅋㅋ

보물 몸값이 억 단위..!!?

 

남준이 "이것은 (몸값이) 억 단위입니다"하면서

진 형 가리키니까 석지니 기분조아~~

 

다음 문제 최초의 전기차를 만든 사람은?

1번부터 5번 보기 중에 누구우~?

다들 5번 했는데 땡!

다음 찍기로 누굴할까 하다가

태형이가 해맑게 토마스! ㅋㅋㅋ

태형이가 2번 같다니까

옆에서 정국이도 2번하자고 했는데

다들 에디슨은 아니라고 하다가 남준이의 엄청난 설득력에

4번 로버트 앤더슨 정답 성공!

 

세번째 힌트는

보물 상자를 발견해도 손에 쥘 수 없다니까

석지니 ㅋㅋ 지민이 어깨 잡더니 넌 아닌가 보다 ㅋㅋ

형이 날 손에 쥘 수 있을 것 같아?ㅋㅋㅋㅋㅋ

 

난센스 문제!

자동차가 놀라면?

문제 나오자마자 석지니

"카놀라유!!!!!" 이건 알쥐알쥐

난센스 좋아하는 석지니에겐 이런 문제쯤이야..ㅎ

보물 상자는 단 1개라는 힌트

 

난센스 퀴즈에 재미들림 ㅋㅋ

자동차가 울면? 다들 모르는데

지민이 예전에 맞힌적이 있어서 기억해냈어

잉카!! 보물은 감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