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28 달려라 방탄! EP.110 [보물을 찾아서 1-1]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보물을 찾아라 ㅋㅋㅋ

그래요 탄이들은 현대자동차 모델이니까 ^,~

그래서 썸네일에서 석지니랑 태태랑 그

렇게 엎드려서 뭔가 찾고 있었던 거구나

 

장소는 일산 고양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보물 찾기 전에

몸풀기 게임으로 힌트 얻기

김남준 ㅋㅋㅋㅋㅋㅋ

보물은 여기에 있는 차들이 보물이라니까

호비 오올~하더니 여기 일곱명이 보물이라니까

남준이도 오올~하면서 받아줘

구사즈 잘들 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게임 난센스 퀴즈

자동차 밑에 사는 물고기는?

물고기 漁 ..

이런건 석지니가 잘하겠지 했는데 감도 안온다고..

제작진이 힌트줘서

석지니가 정답 타이어 맞혔어

동생들이 떠먹여줘서 맞힌거라니까

같이 떠먹여줬는데 왜 너희들은 못 맞혔어!!?

 

힌트로 전체 지도 줬더니

다같이 보려다가 똑같은 거 7장이니까

나눠 가지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