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 200714 달려라 방탄! EP.108 [방탄게임단 2-1]

캐치마인드, 카트라이더를 이어 세번째 게임은 테일즈런너..

보통 사람들이 테런이라고 부르는 게임인가보다.

 

석진이랑 윤기는 한번도 안 해본 게임이구나

남준이는 중딩때 해봤대. 귀여운 캐릭터들이 두 다리로 달리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오호라

 

호석이 ㅋㅋㅋㅋㅋ 캐릭터 보더니 남준이 닮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캐릭터 빅보 하려고 했는데 형들도 빅보 한다니까 다른 캐릭터 할래!

정국이 아이디는 이전처럼 나는야전정국으로 생성! 원래는 나는야제이케이 하려다가 ㅋㅋ

 

지민이랑 호비 같은 캐릭터 골랐는데 뒤로 달려 ㅋㅋ 겁나 개성 강한 캐릭터네!

아 그러고보니 태형이가 전에 아미들하고 테런 했었구나.. (녹음한 영상으로 봤었음)

지민이랑 호석이는 캐릭터가 뒤로 달려서 당황하는데 테런잘알 정국이가 원래 그런 거라고 알려줌

역시 초딩즈는 게임취향이 같나 봐 ㅋㅋㅋ

 

남준이 이거 방탄방 아님이라는 방 만들었다가 멤버들 초대해야하고 정신읍써~~

다시 방 만들어서 들어오지마삼 비번 123123 ㅋㅋㅋㅋ 개간단 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아이디는 나는야망개

석진이랑 윤기 캐릭터 똑같네~

 

윤기는 석진이랑 캐릭터 겹쳐서 헷갈리니까 옷 갈아입고 정국이 캐릭터는 기본인데 패션이 화려하네 ㅋㅋ 카리스마!!

슈가 형 왜 앞에 있냬!! 윤기 상의 흰옷으로 바꿨다가 다시 검정으로 했네..?? [진=슈가 , 지미=제이홉] 같은 캐릭터

저 쪼꼬만 캐릭터 뭔가 했더니 태형이었어 ㅋㅋㅋㅋ 역시 개성쩌러 옷도 젖소로 갈아입고ㅋㅋ

남준이가 저 젖소 뭐냐니까 기본템인데여? ㅎㅎㅎㅎㅎ

 

테런이 익숙한 막내 둘은 조용히 달리고 지민이도 하긴 하는 거 같은데 함정에 빠졌어

호석이는 안 그래도 낯선 게임에 캐릭터가 뒤로 달려서 당황하고 석진이도 처음이라 힘들어 해

캐릭터가 왜 힘들어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첫판은 연습판으로 안돼요??

 

정국이 테런도 1등! 태형이 2등! 역시 최근까지도 테런하는 둘만 여유있구만

호비는 빅보만 보면 남준이 닮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쮀홉은 키 누르는 것도 모르는데 ㅠㅠㅠㅠㅠ 캐릭터는 왜 멈추는지 물어봐서 동생들이 알려줬어

아직 이해도 못했는데 다시 게임 시작!

 

윤기가 3등? 지민이가 1등!? 시작은 좋았음

호비에겐 너무나 낯선 테일즈런너.. 남준이 아이템 먹는 거 피해다니고 아이템 어떻게 쓰는 건지도 몰랐는데

뒤늦게 터득했어! 오 이제 알았어~ 연습 끝!

 

석진이 앞에 정국이랑 태형이 달려가고 있다고 해서 3등인가 했더니 7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또 1등으로 골인, 태형이 2등인데 석진이 한 바퀴 더 돌아야 된대 미챠~~~ 결국 또 초딩즈가 1,2등하고 끝

 

캐릭터에 옷 입힌다고 능력이 좋아지는 건 아니지만 다들 옷 벗어! 베껴~베껴~

호비는 빅보만 보면 남준이 같다고 까르륵~ 고등학생 때 김남준 같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