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 200714 달려라 방탄! EP.108 [방탄게임단 2-2]

이제 본게임 시작!!

게임 시작하고 캐릭터 착지할 때 키 뭐 눌러야 하는지 석진이랑 호석이 몰라서 물어보니까

정국이가 친절하게 알려줬어 ^.^

 

석진이 이번엔 한 바퀴 차이 아니고 3등으로 정국이랑 태형이 뒤로 달리고 있어서

"전정국이다!"하니까 옆에서 남준이가 전정국 죽이래 ㅋㅋ 겁나 살벌해 ㅋㅋㅋ

이거 죽이는 것도 돼? 테일즈런너는 꿈과 희망이 가득한 환상의 나라를 추구합니다 푸핰

 

도착은 정국이가 먼저 했는데 태형이가 먼저 도깨비 머리 밟아서 1등으로 역전!

남준이 석진이랑 3,4등으로 경쟁하다가 다 와서 체력 떨어져서 꼴등했어 ㅋㅋㅋ 이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다야~

 

5등해서 신난 윤기~~ 꼴찌는 아니다!!!

구사즈 ㅋㅋ 이건 너무 태형이랑 정국이 게임 아니냐고 둘 빼고

다들 아이템 끼자고 했는데 아이템 한다고 달라질 실력 차이가 아니래

남준이 할머니의 수수경단인가 받고 지민이 보라색 병아리로 레벨 업 했다고

아미 보라해♥ 하니까 정국이도 보라해~♬하고 노래 불렀어

 

테런 스태미나 어떻게 보는 거냐고 윤기가 물어보니까 옆에서 태형이가 게임 시작하기 전에 알려주고

이제 다들 시작에 착지하는 건 할줄 아네~~ 지민이랑 호석이 캐릭터 뒤로 달리는 거 이젠 어느정도 익숙해졌나 봐

어김없이 1등 나는야전정국 2등 나는야김뷔 3등 나는야망개 남준이 드디어 꼴찌 탈출!!

4등했지만 1~3등이 부러운 남주니 ㅠㅠ 이번판 꼴찌는 호비

 

테런 중간결과 뷔 1승 정국 1승

원래는 정국이가 2승인데 첫판은 연습판으로 하기로 해서 ^^;;

남준이 마지막까지 착지할 때 무슨 키 누르는 거 몰랐었어?

친절한 쥐민쒸가 알랴쥼~

 

석진이 1등으로 달리다가 지쳐서 찐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중요한 순간에!!!

지민이는 다 와가지고 도깨비 머리 밟고 골인하는 걸 몰라 ㅠㅠ

남준이는 "남준아 난 널 믿어!!!"하면서 달려갔지만 게임오버

 

도깨비 밟아야 하는 걸 몰랐던 석지니.. 정국이랑 호석이가 도깨비 머리 밟아야 한다고 알려주니까

그거를 알려줘야 게임을 하지!!! 하지만 게임에선 이미 알려줬다구......-_ㅠ

 

반전없이 테런은 정국이 우승

캐치마인드는 RM 승 , 카트랑 테런은 정국이 승

태형이랑 윤기가 마지막 게임 막판 뒤엎기 하냐고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