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 200714 달려라 방탄! EP.108 [방탄게임단 2-3]

막판 뒤엎기 없는 마지막 게임은 갱비스트

예고에서 손 들어! 했던 그 게임

제작진이 혹시 갱비스트 해보신 분 있냐니까 태형이가 "정구기 해봤어여!"

쟤는 안 해본 게임이 없냬 ㅋㅋㅋㅋㅋ 정구기 보기만 했대~~

다들 안 해본 게임이니 첫판은 연습 게임인 걸루ㅎ 스페이스 바 누르면 손 들고

손 드는게 게임 준비(레디)구나

 

다들 초딩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레디 한다고 손 드는 거 따라하는 유소년단!!

다들 무슨 게임인지도 모르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는데 시작! (연습 게임)

시작하자마자 석지니 ㅋㅋㅋ 애옹이한테 잡혀서 같이 떨어져 죽었어 ㅋㅋㅋㅋㅋㅋ

 

제이홉 vs 지민

아 이거 왜이리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 다음으로 탐나는 게임이네~~

다들 캐릭터 움직이고 컨트롤하는 거 몰라서 다시 연습하기로..! 이번 게임은 마우스로도 해야 하네..

 

슈가 vs 제이홉 ㅋㅋㅋㅋㅋㅋ 노인공경 ㅋㅋㅋㅋㅋㅋ

성난 황소(홉) 건들면 큰일 나는 거여~~

마지막에 남은 진 제이홉 슈가.. 석지니랑 호서기 둘이 싸우다가 같이 죽어서

가만히 걸어다니던 윤기가 우승했어 ㅋㅋㅋㅋㅋ 아 웃다가 배 땡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