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711 방탄소년단 위버스 정국 제이홉 뷔 [셀카/댓글]

위버스에 셀카라니♥

정구기 덕분에 :)

방끗! 기분 조타아~

 

피드에 무려 셀카 3장이나

올려준 호비♥ 따랑해 쮀홉

 

우리 호비 잘생겨찡~ 하고 싶은 거 다 해!!

오늘도 청량한 기분! 칠성사이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는 이건 청량하지 못한 기분!이래 ㅋㅋ

 

빨간쮀홉 느꼈어~ 쮀홉!

우앙 연예인 ~❣

너는 원래 연예인~

 

잘생김으로 기선을 줴압페~ ㅋㅋ 우와 기선을 제압하는 기분!

방..방피디님..

24시간 안에 올라오는 태태 꾸기 호비 셀카

오! 이 사진들 사이에 껴있으니 뭔가 잘생겨진 기분!!!!

아냐! 정호석 넌 잘생겼다구~~

 

오늘은 막라대장과 초딩즈가 다 했네~~ㅋㅋㅋ

오늘의 마무리는 태형이!!?

예쁜 손으로 브이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