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710 진의 브이라이브 '잇진'

모자 쓴 잘생김

한도초과 김석진

 

오늘 잇진

메뉴는 초밥

 

초밥 종류를 잘 몰라도 설명은 끝까지 해줌 ㅋㅋㅋ

초밥 종류 설명해주고 아미들 댓글

읽으려는데 너무 세계적인 스타가 돼서

댓글에 한글이 별로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어로 가득)

그 중에서 충격적인 댓글을 봤는데 머리 감았냐고 ㅋㅋ

이게 에피소드가 있는데

집에서 회사까지 자전거 타고 30분을 달렸는데

바람 + 땀 때문에 ... 안 씻은 게 아님!

오랜만에 바깥에 나왔더니 사람들이 많았다고 ^.^

 

연예인 필터(?) 받고 뽀샤시해진

초밥을 가까이 보여주고 한 입

음~ 베리베리 딜리셔스! 그러다 또 충격적인 댓글을 봤는데

석진이가 먹은 초밥이고 싶다고 했나?

그 댓글 읽고는 물고기는.. 물고기는.. 하더니

갑자기 범고래랑 백상아리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갑자기? ㅋㅋ 옛날부터 너무 궁금했대

 

이건 숭어초밥인가?

이것도 베리베리 딜리셔스~

다음 초밥은.. 김치초밥은 아껴먹고 고기초밥!!

고기초밥도 너무 마시쩡

사이다랑 먹으면 맛있는데 아쉽게(?) 사이다가 없네~ 아유 아쉽다!

사장님한테 칠성사이다 써달라고 말해야겠대 ^^

 

초밥 보여주다가 밥 반쪽 떨어져서 안돼대댓 내 밥c...

화내면 안되지 하하하하 먹는 거에 예민해서 ㅋㅋㅋㅋ

떨어진 밥은 버리는 걸로..

그런데 그 밥에 고추냉이 다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젓가락질 신동이었음을

어필하고 다음 장어초밥 보여주기

장어초밥도 맛있다~ 국물도 호로록

 

이게 뭐지? 불에 구운 거 같은데

뭔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볼게요 (조개초밥)

석지니 초밥 하나 먹을 때마다 입모양

귀엽고 웃겨 ㅎㅎ 이것도 마시쩡

 

다음은 직화새우초밥

초밥 한입먹고 야무지게 움직이는

석지니 입이 귀여워서...ㅋ 완전 알파카야!

 

팬들이 석진이 얼굴에 맞혀

브이앱 채팅으로 장난치니까

눈에 이렇게 해주세요~ 하면서 아미들 채팅에 맞춰

얼굴 움직이는 중 ㅎㅎ 이르케...이르케에...

 

먹긴 먹어야겠고 채팅도 봐야겠고

먹으면서도 채팅에 집중

참치초밥 안 보여주고 먹어서 보여주는 걸 깜빡했다고 ㅋㅋ

이미 입 속에 들어가서 보여줄 수도 없고..

그 다음 초밥은 설명없이 보여주긴 했음.

그러다가 평소 5~6시간 3~4시간 자는데

어제? 그저께? 녹음이 있어가지구 너무 피곤해서

새벽 1시에 잠들었는데 자고 깨보니 오후 2시였다고ㅎㅎ

한시간 잔줄 알았더니 13시간을 잔 거였어~

암막커튼 해놓고 그냥 기절했나 봐!

 

새우초밥 전복초밥

마지막 김치 올려진 초밥

(해외아미들이 다른 건 영어로 적는데 석진오빠는

석진 oppa라고 적는다고 ㅋㅋㅋ)

 

개운하게 김치초밥 먹고 마무리로 댓글 몇 개 읽어보겠다고..

방송할줄 알았으면 깔끔하게 면도하고

올걸 그랬다는데 필터 때문인지 수염 하나도 안 보여~~

방송이 끊겨서 아미들이 얼굴 좀

보게 해달라고 했나 봐..

나도 하트 눌러볼까? 하면서 화면 톡톡 건들다가 다시 채팅보는데 집중

방송할때 렉이 심했나보네 검정화면에서 멈춰서

목소리만 들린다는 분도 계시네 (asmr로 한번 바꿔볼까?)

 

여러분~~ .... 한주동안 너무 고생 많았고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아미 여러분들 사랑해요~ 어.. 식사 안 하신 분은

밥 맛있게 먹고 주무시는 분들은 어.. 잘 자요오

그러면 저도 이만 가보겠습니다 안녕~ 으흠!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