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630 달방 사진전 3-4

사진 작품명과 설명에 따라 각자 점수 주기

태형이가 찍은 지민이 사진

'지금 만나러 감여' 87점

 

작품명과 작품 설명이 너무 짧아 아쉬웠으나

태형이의 얼굴이 완벽해서 91점

 

윤여살 설명이 더 웃겨 ㅋㅋ

사주고 싶다가도 진짜 사주기 싫게 생겼다 ㅋㅋㅋ

후한 점수로 94점 땅땅땅

 

보기만 해도 웃음 나는 작품 = 전정국

 

사진 작가님도 감탄하는 작품.

작다고 놀리지 말아요 97점

 

이때부터 점수 주기가 달라짐

각자 점수 불러서 합산하여 백자리 빼고 십점자리(?)만으로 점수 주기

배경도 소품도 모든게 부조화인 ㅋㅋ 호비 사진의 점수는 84점

 

남준이 사진 점수도 ㅋㅋ

각자 부르는 점수 합산해서 십점자리만 ㅋㅋ

65점 ㅋㅋㅋㅋ

 

호비가 진 형한테 날게 된다면 뭐가 되고 싶냐고 물었더니

제이홉이 되고 싶다고 해서

날아올라 저 하늘~ 멋찐 쮀이홉이 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수는~~? 지민이 781점 줘서

천점이 넘어가는 바람에 천,백점 빼고

십점자리만 74점!! 남준이 ㅋㅋ 꼴등

 

1등은 정국이 사진 찍어준

윤기~~

 

1등 상품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동복 모델 지민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오열 ㅠㅠㅠㅠㅠ

[윤기 : 뭐야아앗! 뭐야아앗~~]

 

그런데 이 사진이 윤기 핸드폰 배경화면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폰 배경화면으로 해놨다고

작품명 신인배우 (석지니가 정함) 이 사진이 1등 상품인 이유는?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사진이라서 ^^

이 사진은 회사 접견실에 걸어두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진짜 1등은 정국이었네~ 달려라 방탄!

외치고 마치려는데 제작진이 멤버들한테 사진 인화한 거 나눠줬는데

여름 야유회 때 정국이가 선물한 필름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인화한 것들이었어. 우와♥ 나도 사진 보고 싶다 ㅠㅠ

 

보면 기분 좋아지는 사진의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회사에 걸어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