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630 달방 사진전 3-2

유닛촬영

구오즈 '스릴러'

 

모니가니 '부자'

태형이가 돈 좀 쥐어줘야겠다니까

석진이가 현금 있다고 가질러 갔는데

호비가 방탄 내 현금부자는 정국이래 ㅎㅎㅎ

 

윤기는 돈 날리는 멋진 컨셉을 꿈꿨는데

남준이랑 윤기 손에 쥐어진 현금은 만삼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실망한 표정 압권ㅎ)

 

이왕이면 만원 , 오만원이었으면 좋겠는데

천원 오천원이라 웃기긴 했지만

남준이랑 윤기 멋있었다~ 리스펙!

 

자메뷰 라인 '아련'

컨셉이 아련인데 정국이가

너무 웃겨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남준이 계속 진 형이 제일 아련하다고 칭찬

역시 연기전공은 달라~

 

표정 변화 후덜덜

 

아 진짜 정국이 옷때문에

아련이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단체컷 앙팡맨!!

이번 편 하드캐리한 김석진

ㅋㅋㅋㅋㅋㅋ 재능 = 예능

 

촬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