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630 달방 사진전 3-1

태형이 주제는 판타지라 화려해야 하지 않냐고 하는데..

얼굴이 이미 화려한 걸~?ㅋㅋ

커튼 뒤로 조명이 달 같다고 늑대인간으로 변하래 ㅋㅋ

아우~~ 하세요!

 

CG뷔가 괜히 나온 별명이 아니야~~

다들 얼굴이 다 했다며 칭찬 ㅎㅎ

 

아쒸 달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한테 카드캡터 체리 편집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겁나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

 

남준이의 주제가 자유! 자유롭게 촬영했는데

골클필 감독님의 이유있는 자신감..!!

정구기가 찍은 사진은 다 건질 수 있는

사진들이래ㅋㅋㅋㅋㅋ

 

다음은 정국이 차례! 아 진짜 옷 너무 화려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 날개 미치겄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 반바지...하핫.. 너무 야해♥

 

정국이 사진 고르느라 형들은 진지한데

전정국 ㅋㅋㅋ 지민이 사진 찍고 있어 ㅋㅋㅋ

아동복 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지민이 사진 사진전에 쓰자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