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630 달방 사진전 3-3

달방 사진전 장소

빅히트 뉴 사옥

 

모니가니 유닛 사진보고 다들 감탄하고

지민이가 둘이 케미가 좋다며 뭔가 기대해도 되냐고

이러다 둘이 노래 나오는 거 아니야? 이랬는데

촬영 당시는 리스펙 발표 전이었어 ㄷㄷ

발표 전이지만 이미 멤버들은

둘의 유닛곡을 알고 있는 상황 같지??ㅎ

 

자메뷰 아련한 사진..ㅋㅋ

김석진 정국이 옷 진짜 예쁘대 ㅋㅋ 본인이 만든 옷이니까아!!!

구오즈 유닛 사진보더니 다들 영화 포스터 같다고 ㄷㄷㄷ 스릴러 영화~

 

지민이 사진 찍은 태형이 작품명으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라고 해서 영화제목이라니까

지금 만나러 감여 ㅋㅋㅋㅋㅋ

뒤에만 살짝 바꾸기

 

와 패완얼이란 말이 이럴 때 쓰이는 말이구나..

레드킹

 

생떼 쓰는 윤기 ㅋㅋ

윤기는 여기서 살아 일명 윤.여.살

 

보자마자 터지는 정국이 사진!!!

정국이는 요정이지~~

 

치명 섹시한 호비 얼굴과 손목에는 시계

ㅋㅋ 시계 광고 같다고~~

 

난간 잡고 사진 찍은 남준이 ㅋㅋㅋ

표정도 그렇고 살짝 뒤로 넘어가면 큰일 난다고 작품명 골로 가겠다

멤버들이 그 골이 GOAL이라고 목표 goal로 가겠다~로

좋게 바꿔서 해석해줬어 ㅋㅋㅋㅋㅋ

 

진이 날다! 날아 올라~♬

손과 발이 포인트!!

 

단체사진 앙팡맨!

태형이 ㅋㅋ 사진 속 정국이 가리키면서 눈매가

가느지런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어 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지민이는 태태어 때문에 빵터졌는데

태형이 침착하게 끝까지 할 말 하고 있어 ㅠㅠ 아 개웃겨

 

사진전 작품들은 회사에서

소듕히 보관 중이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