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스톤헨지와 출시한 협업 목걸이 실루엣 공개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국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협업한

‘MOMENT OF LIGHT’의 사전 예약 판매가

5월 18일 오후 3시로 알려진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와 영상이 공개되며 주목을 끌었다.

 

5월 8일 00:00시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식 홈페이지와 SNS,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등

온라인 매체는 MOMENT OF LIGHT의 정식 오픈 소식을 알리며

‘탄생, 운명, 공존’을 주제로 한 티저 실루엣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가장 빛나는 순간’을 주제로 전개되는 이번 테마는

단순히 제품을 착용함으로써 빛나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탄생과 운명, 그리고 공존’이라는 비가시적 요소를 통해

개인의 가장 밝고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을 기념하는 의미를 전달한다.

본연의 가치를 되찾고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인 ‘탄생’과

서로 다른 존재가 운명적으로 마주하는 ‘운명’,

이어진 관계를 통해 함께 공존하며 빛나는 ‘공존’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컨셉은 모두 ‘빛’이라는 주제를 통해 전달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5월 18일 이후 공개되는 제품 디자인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탄소년단과 스톤헨지의 협업 주관사인 ‘실버스톤’은

“’MOMENT OF LIGHT’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자신의 소중한 감정을 관통하는,

눈부신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개개인이 지닌 본연의 가치를 되찾고

사회적 관계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는 메시지가

많은 청춘들에게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MOMENT OF LIGHT는 5월 18일부터

방탄소년단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과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