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뷔 정국 브이라이브 '어버이날 카네이션 미리 연습하세요!

전에 둘이 요리 관련 브이앱 하기로 말은 했었는데,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하네요~!

 

정국이가 태형이보다 더 어려운 카네이션 만들기로!

태형이는 작은 거(머리띠) 만들고 정국이는 꽃다발을 만들건가봐

태형이 아무말 없이 정국이한테 손바닥 내미니까 손 잡았어 >ㅅ<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잠깐 근황토크도 하고..

태형이는 요즘 딸기도 따러 갔었고 곡도 만들고 있고

요즘은 맛있는 거 많이 먹으려고 한다니까 요리해서 먹는건가요?했더니

시켜 먹어 ㅋㅋㅋㅋㅋ

정국이는 요즘 기타도 배우고 복싱도 하고~

근황 이야기하다가 정국이 갑자기 태쿡!!

 

방송 전 태형이 오기 전에 정국이 잤는데

꿈에서 진 형하고 바지가지고 싸우는 꿈 꿨대 ㅋㅋㅋ

내 바지인데~~ 나도 있는데~~

무슨 영화 대사 이야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채팅보면서 소통하고 싶은데..

정국이는 뭐 만들면 집중모드라;;;

채팅창 보더니 또 태쿡! 하면서

팬들이 자신들을 taekook이라고 칭한다고 호호홍

 

노래 들으면서 하자더니 욱 틀고 둘이 신나게 따라불렀어 ㅋㅋㅋ

욱 끝나고 태형이가 최근에 명곡을 알았다면서

틀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틀었는데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ㅋㅋㅋㅋㅋㅋ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그 김다비가 김신영인건 알고 들었으려나??

요즘 유행하는 노래라는 정보만 아는건가

그래도 많이 들었는지 따라도 부르더라!

정국이는 처음 듣는 노래라 "뭐야?" 이러구

 

소우주도 흥얼 흥얼~♬ 태형이 어버이날 선물로

아빠한테 노래 만들어줬다는 거 이야기했어!

이 이야기 게임하면서 아미들한테 해준 이야기였는데 ㅎㅎㅎ

아직 어버이날은 안됐지만 못 참고 드렸더니

눈물 찔끔 하셨댕..ㅋ 지금은 이태원 클라쓰 대사 말하면서 장난치는 중..

아 국뷔 방송이라 너무 들떠서 지금 좋아죽겠어서

이제부터 집중모드 들어갑니다요..!! 방송 집중해서 봐야지

 

태형이 앞머리가 길어서 답답하다면서

또 자리에서 벗어났는데 정국이 오랜만에 브이앱 해서

어색하대..방송 자주 해줭~

뜨거운 거 만지면 손 아야 아야 합니다.

응애 응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네 대화 겁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라우브 네버 낫 불렀다는 소식을 채팅으로 접한 태형이가

"정국이가 네버 낫을 불렀다고?"하면서 불러달라고 했는데

이 눈치없는 브이앱이 렉이 걸렸다구요

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붕...... 와 그나저나 숫자 보소..

7900340명 ㄷㄷㄷ

 

방송 다시 시작 휴우~~ 다행이다.

그 렉걸린 사이에 네버 낫 불렀었나봄..

그래도 다시 불러줬어 ^ㅡ^

국뷔가 같이 부르는 never not ♪

태형이 카네이션 머리띠 ㅋㅋㅋㅋㅋ

저거 직접 그려서 가위로 다 오려서 만든거라구~

 

태형이 오늘 하마터면 방송 못할뻔 했대.

오는데 차가 막혀가지구..

정국이가 막히는 거 까지 생각 못했냐고!

형 오늘 처음 늦었다..아니 최근에..ㅋㅋㅋㅋㅋㅋㅋ

 

아미 : 정국이 태형이 오빠 하트♥

 

라지벌랄라는 어디서 나온 말이지?

달방에서 귀마개(헤드폰) 끼고 까르보나라 맞히는 거 할 때

지민이가 한 말 ㅋㅋ

태형이 영어 이름은 빈센트..

반 고흐 이름에서 따온 거 아니래

 

정국이 잘 만들었으면서 자꾸 아쉬워해

빗자루 같대 ㅋㅋ 태형이 앞머리 2대8 ㅋㅋ

김태형 머리띠 쓴 거 웃겨 푸하핰..

아 그리고 둘이 찍은 셀카 기대하고 이쓰껭♥

슈가 형이 앨범 작업에 대해서 방송에서 이미 다 말했다고

스포해도 되는 거냐고 물어보고

지민이 역할 맡은 것도 말했냐고 ㅋㅋ

그건 지민이가 방송에서 말해줬엉~~

 

정국이가 오늘 만드는데 집중하느라 말을 별로 안해서

방송 재미없었을 거라고.. 분명 조는 아미들 있을거래

너희 둘 얼굴을 보고 어떻게 졸아 정국아..ㅠㅠ

asmr이라니 이렇게 너희 잘난 얼굴이 보이는데!!

태형이가 그래도 정국이 꿈에서

석진이 형하고 싸웠다는 거 웃겼을 거라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