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숨바꼭질하는 방탄소년단

2020년

제임스 코든쇼에서 애쉬튼 커쳐와

숨바꼭질 하는 방탄소년단

눈 가리고 있을테니 방탄보고 숨으라고 함

 

후다닥

뛰어가는 방탄이들

 

다들 진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찾겠음!!11

 

???? 뛰어가는 제임스 옆으로

낯익은 카메라맨...........???

 

쉿...ㅎ

 

의자 밑도 찾아보고

방송국 뒤쪽으로도 가서 찾기 시작

꼭꼭 숨어라 ㅋㅋ

 

그 와중에 코앞 커튼 뒤에 숨은 알엠

쉿!

 

스텝인척 숨으려는 뷔

 

응?

뭔가 알려준 방청객들

호다닥 뛰어가서 책상밑의 고양...ㅇ

아니 지민을 찾음

 

??

진짜 고양이 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편으로 가서 스텝인척 하는

뷔 찾음

 

마냥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알려주는 방청객들 ㅋㅋㅋㅋㅋㅋㅋ

 

커튼 뒤 알엠 찾음

다시 뒤쪽으로 와서 찾아보는 제임스

 

앗 ! 찾았다!

 

슈가 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 3명 : 애쉬튼 커쳐 1명

 

뒤 등판 동그라미 인간이 카메라 찍고 있는데요.......?

그냥 휙휙 지나다니심 ㅋㅋㅋ

 

게스트가 나오면 사진찍는곳이 있는데

그 곳으로 간 애쉬튼 커쳐

 

찐으로 놀란 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얼굴 가리고 끌려가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진짜 모르겠는 애쉬튼 커쳐

 

알엠이 와서 힌트를 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정국이 신났는데요 ㅎㅎ

 

그와중에 조용히 숨어있는 제이홉 찾음

 

방탄소년단 숨바꼭질 완성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