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궁금한 건 입에 넣어 봐야 직성이 풀리는 방탄소년단 진

벌칙으로 나온 고삼차 먹고 너무 써서 놀라쪄
(안걸렸는데 궁금해서 먹어봄ㅋㅋ)

 

감독님이 준 쩰리로 입가심 중 옴뇸뇸뇸뇸

양배추물 맛보는 중
(본인 벌칙아닌데 호기심때문에

계속 셀프고통 받음ㅋㅋㅋ)

 

- 어 맛있어 맛있어 맛있어
양파즙 먹고 맛있다고 뻥치는데

얼굴에 맛이 드러남ㅋㅋㅋㅋㅋ
왜 벌칙 안 걸렸는데 자꾸 시음하는지 모를ㅋㅋㅋㅋㅋ
(건강은 좋아지는 중ㅋㅋㅋ)

진 생일날 케이크 들고 들어온 지민

- (케이크) 먹을 수 없는거 아냐?

- 저도 궁금해가지고 형이 먹어보는게 소원이예요

-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개떡같은 소리야!

- 근데! 케이크 칼 까지 있었어요!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한번 먹어주시면 안돼요?

- 제가 만원이었으면 안 먹었어요. 

  오만원이니까 특별히 먹어드립니다

 

오만원 케이크 먹어보라고 하는 지민씌

 

- (핥핥) 달아! 달아!

- 달아요? 먹어봐요!

- 이거 찰흙..지점토 아니야? 

달긴한데 지점토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아니야, 케이크야

- 오오! 오우야! 오우야! 먹는거네!

 

살짝 뜯어 보니 안에 케이크가 들어 있긴함

급 관심 생긴 석지니

 

깨물

에퉷퉷 거리는 석진이형 보고 쓰러지는 지민

 

- 이게 먹는거 아닌거 같애, 미안해여

- 되게 잘 정제 된 설탕 맛이 나

 

생일날 못먹을거 먹인거 미안해서 얼른 정리하는 지민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