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20 FESTA 오프닝 세레머니

드디어 페스타 시작인가!

첫날 유튜브 방탄티비에 공개된 영상!

2018년 사이판에서 촬영한 썸머 패키지 촬영 중

에어플레인 파트2 영상을 찍은 모양이다!

푸릇푸릇한 우리 애기들~

다들 너무 이뽀~

 

오래만에 에어플레인 파트투~ 신나게 들어보네~

 

진은 맏이인가 막내인가~

ㅋㅋㅋㅋ

 

알엠 뒤에는 그들만의 리그인가!

다들 난리났다 난리났어~

ㅋㅋㅋㅋㅋ

어깨춤이 절로 나네~

 

윤기 멱살 잡은 지민~

형아한테 그러는거 아니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