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출시 D-3'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 협업 목걸이 실루엣 일부 공개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MOMENT OF LIGHT’의 사전예약판매가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탄생’과 ‘운명’ 컨셉의 실루엣이 일부 공개되며 관심을 모았다.

이번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주관사 ‘실버스톤’은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에 실루엣이 일부 제거된 이미지와

제품 스토리를 업로드하였다. 현재까지 공개된 이미지는 ‘탄생’과 ‘운명’ 컨셉으로,

각각 SNS에서 8장, 홈페이지에서 1장으로 총 9분할 되어 공개되었다.

 

‘탄생’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즉 존재하는 모든 것의 필연적인 순간이며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축복의 순간이다. 

MOMENT OF LIGHT의 ‘탄생’은 생물학적 탄생을 의미함과 동시에
개인의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무한한 가치를 발견하는 진실의 순간을 뜻한다.

이러한 ‘탄생’의 의미는 두 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디자인으로 시각화 되었는데,

첫 번째 레이어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탄생석이

그리고 두 번째 레이어에는 7개의 빛과 방탄소년단의 심볼이 각인되어 있다.

 

‘운명’은 매일 스치는 수많은 우연 속에서

서로를 관통하여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을 상징한다.

쉽게 지나칠 수도 있었으나 필연적인 ‘운명’으로 이어져

서로를 영원히 밝혀주며 하나가 되는 진실의 순간을 뜻한다.

 

이러한 ‘운명’의 의미는 펜던트와 토글 바(toggle bar)를 통해 표현되었다.

7개 탄생석의 펜던트와 보라색 스톤의 토클 바는

마치 달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변화하지만

결국 하나의 존재로서 인식되는 것처럼 개개인이 독립적이지만

하나의 완전체로서의 방탄소년단을 상징한다.

 

즉 아직은 불완전한 펜던트에 ‘운명’의 순간을 장식하는

토글 바의 수평선과 보라색 스톤이 더해져

비로소 완전무결한 운명이 완성되는 것이다.

한편, 누리꾼들은 ‘탄생’과 ‘운명’ 컨셉이 각각 지난 12일과 14일에 

SNS와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것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16일에는 ‘공존’ 컨셉의 실루엣을 일부 공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OMENT OF LIGHT'는 오는 5월 18일 오후 3시부터

방탄소년단의 공식 상품 판매처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과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