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507 뷔의 브이라이브! '태태 FM 6.13'

키보드 닫다다다다다 치더니

네이버 검색창에 그냥 아무거나 친 거였어 ㅋㅋ

태형이 진짜 위버스에 아미들이

회의 내용 정리한 거 찾아 보네 ㅋㅋㅋㅋㅋㅋ

보라도리도리님 글 읽음

노래 틀어놓고 의자 살짝 눕혀 앉아서

움직이다가 컴퓨터로 뭘 봤는지 "오!?"하더니

뭔가 동요스러운(?) 멜로디가 잠깐 나왔어 ㅋㅋㅋ

 

태형이 또 위버스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아미님이 RM뷔제이홉 1차 미팅

라이브 방송 정리한 글 보여주더니 캡쳐한대

 

노래도 따라 부르고

위버스 아미들 글 보면서 웃기도 하고 ㅎㅎㅎ

 

(음악 볼륨 줄이고) 혹시 거기서

제 수염 보이시면... (다시 음악 볼륨 업)

 

노크하고 들어온 다람쥐 ^^ "

제가 생각하는 비주얼은.." 뭐라고 하면서 들어왔다가

태형이 폰 보여주더니 아미가 자필로 적은 1차 미팅

회의 내용 정리한 거 보여주더니 형아 가자마자

화면에 보여주면서 이것도 캡쳐할게요 하더니 감사합니다래 ^^~

 

사랑아탄이해님이 좋은 글을..

태태 계속 찾아보고 있어

 

위버스 보는 거 끝!

이제 그만~

 

태형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