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매 순간 최선을 다해 고민하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생각하는 행복은?

월드투어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백 같은 인터뷰가 팬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기며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4월 30일 JTBC는 오후 11시 BTS 월드투어 특집 3탄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2'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무대와

팬들의 열광적 응원에 부응하려는

멤버들의 숨은 노력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지민은 중간중간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러브유어 셀프 시리즈를 하면서 그거에 대해서

생각을 진짜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올해 초는 진짜 힘들었어요

내가 뭐 때문에 이렇게까지 살고 있는가에 대해서

회의감이 한번 드는 순간 뭔가 제가 이때까지 해온 것들을

다 부정하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힘들었었는데,

그런 것들을 겪으면서 들었던 생각은 행복한 것들을 찾는 게 중요한 건데

생각하기 나름 같아요" 라며 앞만 보고 달려온 시간들을 다시 되짚어 보는 성숙함을 드러냈다.

 

"지금까지는 제가 제일 행복한 순간들 같아요

이렇게 무대 정신없이 하고 힘 다 쏟고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공연하고 그리고 내려와서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술 한잔하고 원래부터 좀 스트레스 푸는 법도 모르고

뭐가 나한테 행복한 건지도 모르다가 데뷔하고 나서는

이게 계속 저에게 유일한 낙인 것 같아요"라며 스스로 찾아가는 행복을 독백처럼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자신의 역할에 관해 

"사소한 건데 내 생각을 막 편하게 써도 되는데 그런 것들도

썼다가 지우고 그러게 되는 것 같아요"라며

매사가 조심스럽다는 심경을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을 즐겁게 해 준

‘브링 더 소울:다큐 시리즈'는 5월 7일

오후 11시 JTBC 채널을 통해 마지막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