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819 방탄소년단 위버스 뷔 댓글 (부제 : 당신의 직업은..)

태형이 아미들 직업 추천해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꿈이 없거나 원하는 직업이 없으면 추천드립니다

꿈을 찾고싶은 아미는 글을 올려주시지요

안녕하세요 저는 00입니다

저의 취미는 00입니다

공부는 00퍼센트로 좋아합니다만

알려주십시요

영어도 ok..

 

 

취미는 운동하는 거 좋아하고

공부 7% 좋아한다고 했더니

당신의 직업은 아이스하키 선수입니다.

 

그런데 아임파인애플님

진짜 아이스하키 하신대 ㅋㅋㅋ

 

취미로 영상편집 게임 등 한다니까

당신의 직업은 피아니스트입니다.

왜 피아니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취미가 피아노 치기, 노래 부르기인데

당신의 직업은 의사입니다.

 

취미는 사진찍기!

당신의 직업은 영상감독입니다.

 

취미가 친구들 고민 상담 해주기

당신의 직업은 탐정입니다.

 

공주 노래부르기??????

당신의 직업은 큐레이터입니다.

 

태형이랑 결혼하는 게 꿈이라니까

꿈은 아직 없는 걸로 나왔어요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취미가 없고 공부는 0% 좋아한다는데..

당신의 직업은 천문학자입니다.

응???

 

취미는 민윤기 생각하기.

민슈가와 결혼할 생각 100000%

당신의 상대는 지금 충청남도에 있습니다

시간나면 찾아가세요

 

직업 추천하다가 갑자기

결혼상대 위치 알려주기 ㅋㅋㅋ

 

취미가 바이올린인데

당신의 직업은 요리사입니다.

김태형 ㅋㅋㅋ 너 솔직히 말해!

취미 공부 퍼센트 상관없이 그냥 아무 직업 말해주는 거지??

추천해주는 직업마다 겹치는 게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시청이 취미..

그런데 당신의 직업은 건축설계사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것이 취미라니까

당신의 직업은 외교관입니다.

 

노래 춤 독서가 취미이신 분에게는

당신의 직업은 도서관사서입니다.

 

힙합 춤 추기가 취미..

당신의 직업은 영어선생님입니다.

에엥?! 엉터리야 ㅋㅋㅋㅋㅋ

김태형 증맬루~ 못말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