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아이랜드' 방탄소년단 정국, 후배 향한 진심어린 조언 눈길

방탄소년단 정국이 후배에게 전한

진심 어린 조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8월 14일 방송된 Mnet ‘아이랜드(I-LAND)’에서는

방탄소년단이 깜짝 등장해

12명의 아이랜더의 고민 상담과 보컬,

안무 조언도 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중 'BTS 고민 상담소' 코너에서 정국은

후배에게 진솔한 충고로 자신감을 북돋아 줬다.

베트남 연습생 한빈은 '여기와서 자신감이 떨어지고

좋은 파트를 선점해야 할 때에도

자꾸 뒤로 물러나 있게 된다' 라는 고민을 털어 놓았다.

이에 정국은 "아이랜드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왜 그런 생각하는지 솔직히 저는 모르겠어요" 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서 "할 수 있을 때 그냥 좀 달려들고 뭐라도 잡고 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서 본인의 어떤 무언가를 찾고 그것을 알게 되면

자신감도 붙을 것이고 그런 식으로

계속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당일 정국은 블랙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 스타일을

남다른 비율로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의 탄탄한 피지컬과 더불어 남성미 넘치는

우월한 비주얼도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 정국은 DNA 포인트 안무, I NEED U 보컬 시범,

후배에게 깜짝 선물로 개량 한복을 준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