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Director's cut - 달방사진전 비하인드 포토

어제 달방은 더빙 디렉터스 컷이었는데 비하인드 포토는

더빙이 아니라 달방사진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찍어준 남준이 사진

 

석진이가 찍어준 윤기 사진

악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찍어준 호비 사진

 

호석이가 찍어준 석지니 사진

버터플라이~~

 

태형이가 찍어준 지민이 사진

옷도 태형이가 만든 옷 ^^

 

남준이가 찍어준 태형이 사진

얼굴이 다 했다

 

윤기가 찍어준 정구기 사진 ㅋㅋㅋㅋㅋㅋ 피터팬!?

 

자메부 아련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구기 옷이 너무 화려해.. = 김석진 작품

호비가 입은 정구기가 만든 옷은 진짜 멋있었어

 

리스펙 모니가니

석지니가 빌려준 만삼천원 뿌리며ㅋㅋㅋㅋㅋ

 

구오즈.. 사진 주제가 스릴러

 

가족사진 - 앙팡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