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722 방탄소년단 위버스 진 댓글

아 어제 달방에서 주토피아 더빙할 때

석지니(닉) 사랑해 밥살게..♥ 넘나 설레따구우

심장 폭격남 김석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맞아! 우리 석지니 심장 폭격남이지!으윽!

 

김석진 왜 이렇게 잘생겼어!?

내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는 너란 남자~~

심장 샌드백머신 김석진

한빈님이 샌드백 해주겠다니까 이

번엔 심장마사지머신 김석진 오 마침 복싱 연습 중

복싱!!? 석지니도 복싱해?? 정국이랑 같이 하나??

(진짜 복싱을 하는 건지 아니면 농담인 건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