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뷔 '7월 7일 하루만 볼 수 있다면 보고 싶은 아이돌' 1위

방탄소년단 뷔가 ‘7월 7일 하루만

볼 수 있다면 보고 싶은 아이돌’ 1위에 선정되었다. 

7월 2일부터 8일까지 최애돌 앱을 통해 진행된

이 투표는 약 49만명이 투표했다. 견우와 직녀가 1년에 한번

까치와 까마귀가 이어주는 다리를 통해 만난다는

칠석을 연상시키는 투표주제였다.

 

이 투표를 통해 뷔는 단 하루만 누군가를 볼 수 있다면

간절히 보고 싶은 단 한사람! 그 로맨틱한 주인공이 되었다. 

이러한 투표 결과에 팬들은

"일년 동안 아무도 못만나고 하루만 단 한명을 만난다면 당연히 뷔를 만날거야",

"7월 7일 하루 보고 또 365일 내내 뷔를 보고싶어!",

"7일 하루만 만나는 것 처럼 나는 늘 뷔를 향해 간절한 마음",

"하루만 만나는건 아쉽지만 그래도 만날수만 있다면 만나고 싶어",

"365일 내내 현실에서도 꿈 속에서도 만나면 안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