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707 달려라 방탄! EP.107 [방탄게임단 2]

윤기는 아무것도 모른다구 ㅠㅠ

벼락치기로 지민이가 알려주는데 윤기 볼따구 봐

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ㅋㅋ 볼에 바람 넣었어~?

 

호석이 전에 카트에서 큰 활약 했어가지구

아는 게임이라고 어려운 맵으로 하쟤 ㅋㅋ

슈가 형은 전혀 배려하지 않아!!!

그런데 새로 만든 캐릭터라 레벨이 안됨.

맵은 전체 랜덤으로.. 첫 경기는 스피드 전

 

다들 빨간색인데 남준이만 보라색이고..

남준이 캐릭터만 외롭게 달리고 있어 ㅠㅠ

카트 처음하는 윤기보다 못 하면 어떡하니~~~

말도 안 되는 스피드로 달리는 정국이와 달리

안전운행 안전운행 하는 윤기랑 슈가 형 뒤따라 가는

남준이는 완주가 목표였는데 완주도 실패

1등 정국 2등 제이홉

 

첫번째 게임은 연습게임인 걸로~?

윤기 손가락 풀렸대 ㅋㅋㅋ

내 손에 흑염소..

 

이번엔 크레이지 랜덤.

아이템 쓰면서 하는 거라 더 흥미진진!

그런데 우리 남주니 아이템 쓰는 방법을 몰라 ㅠㅠ

윤기 초반에는 잘 하더니 결과는 참담..

남준이는 그래도 완주는 했는데 윤기는 완주도 못 했어~~

 

1등하면 방장으로 바뀌어????????

 

전정국 1등의 여유

윤기 꼴찌는 안했다면서 꼴찌 누구냐?

했는데 남준이 ㅋㅋ 김꼴찌

영혼의 라이벌 슈가 & RM

 

태형이 예전에 게임할 때도 게임창 옆으로 돌아가서

당황하더니 오늘은 게임창 꺼져서 당황 ㅋㅋㅋ

다시 켜서 뒤쳐졌다가 막판에 역전했어

역전해서 완주하고 콩주먹 쥐고 기뻐하는 곰도리 귀여워

 

남준이 출발은 좋았는데 또 꼴찌야 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남주나.. 정국이는 이번에도 또 1등!

 

아 얘네 너무 웃겨 ㅠㅠㅠㅠㅠㅠㅠ

크레이지 랜덤 하는데 정국이는 혼자 조용히 게임하고

다른 멤버들만 돌고래 소리내고 소리 지르고 ㅋㅋㅋㅋㅋㅋ

태형이랑 석진이는 "정국이 때려!" 이러고 ㅋㅋㅋㅋ

정작 정국이는 이번에도 여유있게 1등,

호석이 2등 마지막에 석진이랑 윤기 웃겼ㅋㅋㅋ

다 와서 진 형한테 당한 슈가 푸핰

남준이 4등이었다가 또 쿵해서 꼴등 ㅋㅋ

그래도 이번엔 완주 성공해따잉~?

 

크레이지 랜덤에 흥분한 윤기 ㅋㅋㅋㅋㅋ 재미들렸어~~

이미 정국이가 카트라이더 우승이지만 번외게임 하기로!

다들 맵 이야기 하는데 남준이 홀로 캐릭터에 현질함 ㅋㅋㅋ

정구기가 형들한테 카트 바꿀 기회 줘서 캐릭터 꾸미기 ^^

 

현질하고 첫 시작이 좋았던 남준이..

하지만 결과는 또 꼴찌

현질하고 꼴찌하면 레전드라고 했는데 남준이 레전드;;;;

 

변외경기 게임 결과는 1등 석진이!!!

태형이 ㅋㅋㅋ

RM 형이랑 슈가 형은 여기 들지도 못했다고 했는데

윤기가 너도 못 들었잖아래

ㅋㅋㅋㅋㅋ 팩폭 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캐치마인드는 RM 우승 ,

두번째 카트라이더는 정국 우승

다음 게임은... 뭐지?? 저거 무슨 게임이냐??

무슨 게임인지는 모르겠지만 캐릭터 손 든다고

태형이 "손들어!" 다같이 손들고 신났어~

윤기 야 야 우리 진짜 게임 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