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707 달려라 방탄! EP.107 [방탄게임단 1]

어딘가 했더니 e스포츠 아레나! 코로나 확산 전에 촬영했다는 거~~

게임은 개인전! 1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홉아 컴퓨터 아니야! 아니야!

난이도있는 게임 하는 건 아닌가 했었는데..세상에나

 

캐치마인드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한 번도 안 해본 게임이지만;;

넷마블 게임이구나

 

호석아 게임 모를 수도 있어! 나도 지금 알았거든 ㅋㅋㅋ

석지니도 안 해본 게임이구나. 우리 석지니는 메이플...

 

어찌어찌 해서 채팅창에 들어갔는데 우리 호비 인사하다가

도배로 인해 채팅 제한 상태 ㅋㅋ [슙 : 도배하지마셈]

 

캐치마인드 게임이란?

지민 : 그려가지구 다른 사람들이 맞히면 되는 거예여

슈가 : 그림 스피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라운드 그림 그리는 사람 RM

토마토소스를 그림으로 그리라니..

아 뭔가 창의적으로 잘해봐~ /

이게 뭔데? 네가 그림을 잘 그려봐

 

토마토맛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한시간 지나서 정답 공개! 맞힐 법도 했는데..으흠..

 

앉은 순서대로 다음 출시자는 진

홉 : 진 형 그림 드릅게 못 그리는데?

진 : 드릅게까지는 너무하쟈나 (ㅋㅋㅋ)

 

불..?? 불 지우고 사람 그렸다가 한 소리 듣고 ㅋㅋㅋ

결국 이것도 시간제한으로 아무도 못 맞힘! 정답은 불편

편을 그렇게 하면 어떡하냐니까 그러면 편을 어떻게 표현해??

편도 티켓 있잖아요 ㅋㅋㅋ 편도를 어떻게 그려!!?

첫째와 둘째의 티키타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출시자는 지민이.. 난 지민이 그림보고 전혀 감도 못 잡았는데

 

 

남준이 정답 해석 맞혔어.. 지민이더러 자기보다 그림 못 그린다고 인정? 해놓고 맞히고

지민이는 본인이 그림 잘 그렸다고 ㅋㅋㅋㅋㅋ 윤기 지민이한테 칭찬 꽃 스티커 클릭!

 

호비는 칭찬 어떻게 하는 거냐고..

알려줘~~ 꽃 스티커 누르면 돼!

 

구사즈의 대화

홉 : 꼭 사람을 저렇게 그릴까?

몬 : 너도 그렇게 그리잖아

홉 : 왜.. 왜 저럴까?

 

슙 : 이거는 진짜 이거는 내가 다 해줬다 이거는

짐 : 뭘 해줘요 아무것도 안 해줬는데

꾹 : (시옷입 보고) 제이홉 아니야?

홉 : 제이홉 ㅋㅋㅋ 야이씨

남주니가 슈가 형 칭찬 안 해준대 ㅋㅋㅋㅋㅋ

 

남준이 꽃 칭찬 안 준다니까 윤기가 꽃 달래 ㅋㅋ

왜에 꽃조오.. 옆에서 정국이ㅋㅋ 꽃 내가 주게쒀~

 

다음은 태형이 차례! 뉴페이스 ㅋㅋㅋ yes??

윤기 해골?ㅋㅋㅋ 정답은 예선...헐~~

예선을 어떻게 표현해?? 난이도 좀 낮춰주세요!!

 

방탄 내 가장 그림 잘 그리는 정국이 차례!

오른쪽 귀퉁이에 두글자라고 동그라미 두개 그리며 시작~

그런데 저 그림은 뭐지??? 다들 답답 ㅋㅋㅋ

정국이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대. 에잇 모르게따~

 

정답은 지능.. 와 어렵다 어려워~~

석지니가 일단은 꽃(칭찬) 준다니까

옆에서 남준이가 왜 주냬 ㅋㅋ 말도 안돼 ㅋㅋㅋ

지민이가 다들 그림 진짜 못 그린다고 ㅋㅋㅋㅋㅋ

어렵다니께!?

 

마지막 호석이 레츠기릿!

난 말 그림을 봐도 몰랐는데 정답은 경주마 정국이가 맞혔어!!

현재스코어 RM 1 , 정국 1 아..

다시 남준이부터 시작하는거야?

 

윤기가 화산 그리는 거 보고 3글자라고 해서

난 한라산? 이랬는데 정답 화산재였어 (석지니 정답)

태형이 아까 예선 그릴 때 그 얼굴 또 나와서

다들 뭐라 그래도 나중에 정답보면 꽃 줘야 한대 ㅋㅋ

얘네들 점수보다 꽃 받는 걸 더 좋아한다고!!

 

정답이 방긋이었어 ㅋㅋㅋ

저게 어떻게 방긋이냐고 다들 뭐라 할때 태형이는

꽃 달라그러고 윤기는 방긋 인정한다면서 꽃 주네~

이전에 석진이 회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겁나 신박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개인줄 알았는데 회견이라니..)

 

아니 왜 점수보다 꽃 받는 걸 좋아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 대놓고 체중계 그려서

태형이가 먼저 정답 몸무게 맞혔는데

정답 맞힌 건 별로 신경도 안 쓰고 호서기 ㅋㅋ 꽃 달라고 난리야 ㅋㅋㅋ

꽃 줘!!!!!!! 이건 꽃 줘야지!!!!!!!

꽃 주니까 호비 엄청 좋아해 ㅋㅋㅋ (꽃 칭찬은 점수에 해당되지 않음)

 

2점인데 남준이 승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