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티비' 속 유쾌한 매력 눈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추위를 이겨내는 유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6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세트장에서 따뜻하게 지내는 방법(How to Stay Warm on the Set)'

이라는 제목과 함께 멤버 정국이 추위를 극복하는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모여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밤이 되자

떨어진 기온에 추위를 느꼈고 복싱 연습을 하며 체온을 올렸다.

정국은 쨉을 날리고 주먹을 휘두르는 등

끊임 없이 온 몸을 움직였다. 이후 "이제 안 추워졌어요"라고 말했고

이어 "역시 몸을 움직여야 돼" 라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몸을 움직이지 않자 곧 다시 추위가 느껴졌고

정국은 숨이 찰 만큼 파워있게 주먹을 날리며 복싱을 해나갔다.

이후 멤버들에게 "복싱 할 때 손이 보이면 안돼.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야" 라고 능청스럽게 말하며

더 빠르게 주먹질을 해 댔고 정국의 재미난 애교가 형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정국의 잘생긴 비주얼과 귀여운 매력도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