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달방 사진전3 비하인드 포토 모음

방석뺏기 게임으로 이긴 순위부터 옷 고르고

다트 게임으로 리폼 아이템 고르기 해서 탄이들이 직접 옷 리폼도 하고

제비뽑기로 각자 만든 옷 입고 개인 컷, 유닛 컷, 단체 사진 찍어서

뽑은 A컷 사진으로 사진전도 열고~ ^^ 정말 탄이들 달방하면서 별 거 다 해보네ㅋㅋ

호비가 리폼한 옷입고 아련한 연기하는 석지니와 달리

사진전 날 사복입은 석지니는 너무 멋있다~

윤기 자신이 리폼한 옷 입고 촬영~

아 민작가님 각선미 너무 이뽀용~~

두번째 사진은 피곤해서 침대에 누운건지 아니면

사진찍고 있던건지 ^^;;

1등 상품으로 받은 보면 기분 좋아지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아앗! 뭐야아앗~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포즈 호비랑 태형이도 찍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카메라들고 형아들 사진 엄청 찍어준듯

 

남준이 옷 리폼할 때 스프레이 뿌린 것 때문에 옷 어쩌나 걱정했는데

남준이 바디 자체가 완벽하니까 옷이 어떻든간에 그냥 소화해버렸네.. 리스펙!

 

태형이가 리폼한 옷 지민이랑 너무 잘 어울려~ 귀욤 ^.^

보면 기분 좋아지는 사진과 같은 포즈로 서있는 쥐민쒸 ㅋㅋㅋㅋㅋㅋ

 

태형이도 지민이 포즈로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이들 귀엽다! 귀여워!

작품명 지금 만나러 감여 설명하는 태형이 입 심하게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옷.. 난리다.. 김석진이라 만들 수 있는 옷이야

전에 만든 화관은 이 옷에 비하면 애교수준이었어 ㅋㅋ

정국이 저 옷입고 사진 찍는데 존재감 대박이었지!

 

달방사진전 시작과 끝

1등 상품 보고 자지러지는 타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