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달방 EP.105 [ 사진전 2-2 ]

아니 것보다 나 태형이가 정국이 어깨에

기대 앉은건가 했다가 아닌가? 했는데

뒷모습 보니까 아예 팔베개를 하고 있었네

어머어머.. 국뷔야♥

 

모델 진 - 포토 제이홉

'버터플라이' 점프!!!

처음 점프 컷도 괜찮은데

마지막이 더 멋있다!

 

모델 제이홉 - 포토 지민

'마냥 좋아'

멤버들은 첫 사진 마음에 들어하는데

호비 기대하고 보러 왔다가 변태같다고 ㅋㅋㅋ

 

마냥 좋아는 이거지! 하면서 근접샷 찍고

지민이만 마음에 들어해 ㅋㅋㅋㅋㅋㅋㅋ

모델을 희생시켜서 본인의 재미를 챙긴다고?

(짐니 뜨끔)

그래서 다시 찍어서 사다리에 등산 하듯이~~?

하다가 A컷 탄생

 

모델 지민 - 포토 뷔 '고독'

태형이 어시 남준이한테 딸바 챙겨달라니까

남준이 두모금 마시고 줄때 귀여웠어 ㅋㅋ

다들 첫번째 사진이 A컷이라고 했는데

지민이가 턱 때문에 안된다고..응??

뒷모습 찍힌 게 다들 잘 나왔다고 하지만

그래도 망개 얼굴이 나와야 하는데 ㅠㅠ

 

고독... 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A컷 고르고 있는데 윤기가 그냥 "이거 해"만

반복해서 말하니까 지미니 "적당히 해야지!"

미니미즈 짱 귀여워 ㅎㅎ

한참을 A컷 고르고 있으니까

태형이 카메라로 호비 꾸기 모니 옆모습 사진 찍었어 ^^

 

개인 촬영 뷔 RM 정국 , 유닛 ,

단체 , 사진전은 다음 편에~~ 레츠기릿!

 

태형이는 남준이가 사진 찍어주네.. 와...

패완얼이란 말이 이럴 때 쓰이는 거구나

남준이는 정국이가 찍어주고

정국이는 윤기가 찍어 줌!

 

 유닛은 뷔 지민 '친구' ,

RM 슈가 '리스펙' ,

진 제이홉 정국 '자메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