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달방 EP.105 [ 사진전 2-1 ]

방석 뺏기 게임해서 이긴 순서대로

의상 고르고 다트 던지기 게임해서

리폼 아이템을 얻어

각자 고른 의상을 리폼한 탄이들.

과연 저 옷들을 누가 입고 사진 찍을 것인가!! 두구두구두구~~

 

셔츠에 스프레이 뿌리는 슈가와

셔츠 두개를 반반으로 붙인 정국이의 예술

지민이랑 석진이는 바느질 하다가 포기하고

글루건 사용했지만 리폼 경험있는

윤기는 계속 바느질하더라 와우!

 

리폼 아이템 얻기위해

게임 도전해서 성공한 호비 ㅋㅋ 손하트♥

열씨미하구이따는 정국이와 석진이도

다른 의미로 열심히 하는 중 ㅋㅋ 아 저 깃털을 ㅋㅋㅋㅋ

 

지민이가 리폼한 바지 보여주고 있는데

윤기가 지민이 입고 있는 셔츠도 리폼해야 한다니까

지민이가 입고 있는 셔츠는 지민이 옷인데?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해야지~

하니까 미뉸기 웃다가

하나 둘 셋 적당히 하자! 하자고 하려니까

표정 싹 바뀌면서 고개 돌렸어 ㅋㅋㅋ 망개 마상..

 

정국이 집중하느라 말 안해서

석진이가 정국씨! 말 좀 하세요! 하니까 말! ㅋㅋㅋㅋㅋ

헐.. 석진이 날개 아이템 집었다.. 후덜덜

 

패치 3개를 가지고 싶었던 지민이

게임 3번 연달아 도전했는데

참참참 두번 실패. 다시 재도전했는데 1

번 성공 1번 실패 ㅋㅋㅋ

이런식으로 계속 도전하면 되겠다고 했더니

갑자기 수도게임으로 변경

몽골의 수도는? 울란보토르!

이야~ 이걸 기억해내네!!!

지미니가 멤버들한테 "봤어?"하니까

다들 듣긴 했다고 ㅋㅋ 지민씨 대단한 사람이었네~

평소보다 캡쳐, 움짤 양 줄인 게 이정도..

나름 자제 중 ㅋㅋㅋㅋㅋㅋㅋ

 

스프레이 뿌리기의 좋은 예.gif

멀리서 뿌려야 해!!

역시 태형이가 뿌릴 줄 아네~

 

김석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개에다가 호랑이 패치 붙였어 ㅋㅋㅋㅋㅋㅋ

윤기 진짜 싫어햌ㅋㅋ

 

태형이 스프레이 뚜껑 빼고 다른 방법으로 뿌리기!

그게 또 멋있었던 지민이 티셔츠에 뿌려달래 ㅋㅋ

정구기 셔츠 리폼 마치고 그 반바지 들고 어떻게 해야하냐~

하니까 남준이가 정국이 드디어 바지한다고ㅋ

 

지민이... 셔츠에다가 저...꽃을 하겠다고..

호석이 화관으로 벨트 만들었어 ㅋㅋ

처음에는 바지 밑단에다 꾸민다더니 벨트로 했네

 

석진이 뒤에 걸린 옷들 진짜 화려하다;;;

안 그래도 석지니 옷 화려한데

게임 도전해서 왕관 챙겨서 벨트로 붙였어;;;;;;

옴마야

이건 벌칙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사즈 본인들이 만든 옷 입어 봄

옷 찢어질까봐 조심히 입어야 하는

석진이 옷 ㅋㅋㅋㅋㅋㅋ 환장하네~

태형이 옷은 무난하다.

용맹한 꼬마 룩이야?ㅎ

 

포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없이 정말 열심히 한 정구기 ㅠㅠ

 

패디과 학생들 같대 ㅋㅋㅋㅋㅋㅋㅋ

미취겠다!!!

 

다들 진 형 옷만 안 걸렸으면 하는 마음

제비뽑기로 결정.

슈가는 본인 옷,

석진이는 호비 옷,

호비는 꾹이 옷,

태형이는 지민이 옷,

지민이 태태 옷!

 

구오즈는 서로의 옷 입네~~

 

뽑기의 세계 : 정국 vs RM

어떡해 정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지니 옷은 탄이들에게 벌칙이었다고 한다.)

 

홉이 정국이가 만든 옷

겁나 잘 어울려 ㅋㅋㅋㅋ 와우!!

아 맞다 지민이 아이템에 왕관있었지 ㅋㅋ

태형이 거의 벌칙 수준인데?ㅋㅋ

 

이 패션계의 끝판왕 등장!!!

전정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잘 어울리는데!!!!!!!!!

 

개인 콘셉트 촬영 ,

순서

 

모델 슈가 - 포토 진

'귀여운 악동'

 

남준이가 귀여운 악동 맞아요?

하니까 안 귀여워?하더니 귀여운 포즈하니까

석진이 놀랐어 ㅋㅋㅋ

생떼 쓰듯이 해달라니까 악~~ 하면서 소리질러!!

바닥에 누워서 찍은 거 A컷 나와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