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음방 1위를 기념하는
섹시한 모습의 사진이 공개돼 아미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6일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미방컨텐츠 #보고싶음극복' 해시태그와 함께
'MAP OF THE SOUL : 7 BTS with Trophies '가 공개됐다.
이는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공식 활동 중
촬영한 음악방송 1위를 기념하는 사진으로
멤버들 모두 트로피를 손에 들고 기쁨을 전하는 모습이다.
그중 지민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를 내려놓고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시선을 압도했던
퍼포먼스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섹시함을 뽐내며 여심을 훔쳤다.
지민은 1위 후 매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아미상받았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아미들에게 꾸준히
감사 표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아미 사랑꾼으로 유명한 멤버다.
한편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선보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 만에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특별 영상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회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에는 6만5천개 이상의
'좋아요'와 약 2천400건에 이르는
긍정 댓글 등 특별 영상에 대한 좋은 반응이 잇따랐다.
이번 특별 영상이 단기간에 많은 조회 수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로는
자연과 어우러진 방탄소년단의 영상미 뿐만 아니라
영상 속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의 의미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되어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 낸 것으로 보고 있다
'방탄소년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 소유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남친짤 (1) | 2020.05.20 |
---|---|
아기방탄 김형제 (0) | 2020.05.20 |
방탄소년단 RM의 악플에대한 생각변화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힘들었구나 (0) | 2020.05.19 |
모든사람이 우리와 나를 좋아할순 없겠지만, 방탄소년단 (1) | 2020.05.19 |
방탄 블랙스완 팬아트 (0) | 2020.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