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조회수 벌써 '1억 회' BTS 출연한 현대차 수소 캠페인 영상

현대자동차는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촬영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만에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한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은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하며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BTS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며

자연이 선사한 일상의 언어를 강조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오염 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의 가치와

현대차가 그리는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이번 특별 영상이 단기간에 많은 조회 수를 달성할 수 있었던 배경으로는 

BTS의 영상미 뿐만 아니라 영상 속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의 의미가

밀레니얼 세대에게 진정성있게 전달돼

공감대를 이끌어 낸 것으로 현대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는

제품을 구매할 때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영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주도하고 있다.

이같은 맥락에서 이번 현대차의 수소 캠페인도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BTS와 함께 진정성을 담아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