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민 컨셉은 노랑색 '치미' 부터 '병아리 캐릭터' 까지 귀여움 가득

지난 14일 진행된 브이라이브(V LIVE)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멤버별 팔찌 만들기'를 진행했다.

지민의 팔찌를 가장 먼저 만들기로 한 제이홉은

'팔찌에 병아리 펜던트를 끼워서 만들고 싶다.

지민이가 무겁다고 안할 것 같지만 그래도 꼭 넣고 싶다'며

'지민이는 노랑색이죠' 라며 지민의 캐릭터 "치미"의

노란색을 연상케하는 병아리 펜던트를 사용해 정성스레 팔찌를 제작했다.

 

방송 직후 SNS상에는 '틱톡 인기스타' 였던 '병아리 캐릭터'의

펜던트와 닮은 귀여운 지민의 사진들이

팬들에 의해 계속올라오기 시작했다.

일명 '뿅아리 모먼트'라 명명 되어진 사진들 속에는

펜던트 속 병아리처럼 팬싸인회에서 경례하는 지민,

노랑 병아리 옷을입고 치미머리끈으로 사과 머리를 한 지민 사진등

다양하고 귀여운 모습들이 가득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귀여운 사진들을 본 팬들은 "큐티 섹시 러블리의 대명사",

"세상 귀여움 다 가진 지민오빠 최고! ",

"점점 어려지고 사랑스러지네요",

"멤버도 귀여워하는 지민"등의 반응을 보이며 행복해했다.

특히 노랑 병아리는 지민이 직접 그린 캐릭터 'CHIMMY'를 연상시켰으며,

치미는 평소 "슈스 치미"라는 별명까지 얻을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월 11일 출시한 '라인 프렌즈 BT21 CHIMMY

유니버스 스탠딩 인형세트'가 오픈과 동시에

팬들의 클릭 경쟁을 일으키며 10분 만에 매진되는 등

출시되는 'CHIMMY' 캐릭터 상품마다

빠르게 품절되는 등 슈스 지민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누리고 있다.

한편 치미는 7일 BT21 공식 SNS에

'BT21 유니버스 Busking CHIMMY'편 공개후

200백만 스트리밍 챌린지에 성공하며

'CHIMMY'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전광판에 어떤 영상이 공개될 지

광고가 전세계 팬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