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진, 멤버들을 위해 물회를 만들다♡

 

BTS 방탄소년단의

힐링숲인 In The Soop!

 

 

석진이가 멤버들에게

물회를 만들어줄려고,

수족관에 있는 우럭을 꺼내 직접 손질했어 !

 

태형이는 지금 생선머리를 봤는데,

칼을 처음 대봐서 생선의 소중함을 알게됐다고 ㅋㅋㅋ

 

7인분 식사를 준비하면서,

호석이는 대형선풍기를 들고와서 숯불을 피우고,

윤기는 등갈비를 녹이고 양념을 만들고,

 

 

다들 하나같이 척척 해내는 모습보고

역시 팀웍의 소중함을 다시 보여주더라♡

 

석진이는 일주일에 두번씩이나

물회를 시켜먹을 만큼 좋아하지만,

언젠가 한번쯤 만들어보고 싶었다는 물회!

 

 

7명의 가족들 모두 먹이는건

너무 힘들다는 석진이ㅋㅋㅋㅋㅋㅋ

고생들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