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BTS 인더숲 3화 (ft. 솥뚜껑)

 

BTS 방탄소년단

인더숲 InTheSoop EP.3

 

등장인물

제이홉 & 뷔 & 정국

 

밥 다먹고 솥뚜껑 설거지할 사람을 찾는 호비.

 

 

제이홉이 계속 태형이만 보니깐

왜 나만 보냐구 정국이 가르키는 태형이 ㅋㅋㅋ

 

안되겠다 싶은 호비 ㅋㅋㅋㅋㅋ

정국이를 일으키고,

혼자갈 수 없는 정국이는 태형이를 일으켜 ㅋㅋㅋ

 

결국에는 세명이 함께 하는 설거지♡

우리 방탄이들은 참 형제애가 좋은듯.

 

마지막에 태형이,

심술부리는거봐 ㅋㅋㅋㅋㅋ

홉이 놀라자빠지겟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