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V앱 200811 달려라 방탄! [더빙 Director's cut]

애니메이션 더빙하다가

갑자기 달방하숙 더빙 할 줄은!!!

오늘의 달방 더빙 특집은 탄이들이 연기했던

달방하숙을 다른 멤버들 역할을 맡아 더빙하는 것ㅋㅋ

지민 → RM , 제이홉 → 진 , 정국 → 슈가 ,

슈가 → 제이홉, RM → 지민 , 진 → 뷔 , 뷔 → 정국

 

아니 그런데 ㅋㅋㅋㅋㅋㅋ 애니메이션 때랑

너무 다르게 전혀 비슷하지도 않게 하잖아~~~~~

 

완전 꽁트야!! 그래도 중간 중간

비슷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멤버들도 있었지만..

 

태형이 혼자 안 쓰는 물건들 멤버들한테 주려고 고민하는 모습

석진이 더빙 진짜 잘했고

호석이 빨래 개면서 혼잣말 했던 모습

윤기 더빙 잘했어 'ㅅ')b 최애 연기를 아주 맛깔나게 해써엉

아 그런데ㅋㅋ

남준이가 지민이, 지민이가 남준이 서로의 역을 맡았는데

둘 다 자아가 계속 바뀐다고 ㅋㅋㅋ

 

정국이 역 맡은 태형이

더빙 때문에 빵터진 현장 ㅋㅋㅋㅋㅋㅋ

요건 호비 NG 났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가 정구기 대사해서

정국이 입가리고 웃는 거 보고 웃는 태형이

달방하숙에서 정구기가 화장품을

냉장고에 넣어서 그거에 대해 이야기 했을 때

정구기가 그러면 화장품 냉장고를 놓으면 되는 거

아니냐고 해서 다들 오옷?하고 놀라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 4컷으로 나눠 나와서

다들 오옷?하다가 당황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그기..증그기.. 뭐요!

이번에도 태형이가 정국이 대사해서

뒤에서 지켜보던 정구기 빵 터짐 ㅋㅋㅋ

또 뭐요!에서 정구기 또 웃음 터져서

태형이가 웃지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구기 계속 랩모녕이랑

태태 대사 할 때마다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