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807 방탄소년단 위버스 제이홉 진 RM [사진/댓글]

호비가 피드에 올린 미키사진..

사진이 그렇게 찍힌건지..

눈이.. 백내장은 아니겠지 ㅠㅠ?

미키 나이 많다고는 했었눈데.... 걱정 돼

MC진 보고 싶다 '김석진 잘생겼다!'에

"네 저는 잘생겼습니다"라고 대답하던 우리 석찌니~

갈 곳 잃은 석지니 눈동자 ㅋㅋㅋ

이제 시력 나빠져서 엠씨 못함..이래 ㅠㅠ

 

유독 타이밍 안 맞는 남주니 ㅋㅋㅋㅋㅋㅋ

뻘쭘해진 우리 남준이 손 내가 잡아주고 싶다

연습을 해도 안 되는 것이 있다..ㅋㅋㅋㅋㅌ

 

운전하는 므쨍이들~

제이홉 진 뷔 움짤

그리고 부러워하는 남준쓰 ㅠㅠ

부럽다 멋있다 나도 ...

우리 남준이만 없는 운전면허..

괜찮아 넌 잘하는 게 더 많으니까!!

 

요즘 남준이가 하고 있는 것은?

요즘은 열심히 작업과 연습합니다

 

양동이 모자.. 아마도 양송이 모자 말한듯 ^^;;

모자에 감춰진 태형이의 헤어스타일이 궁금쓰~?

oppa.. take that 양동이 off rightnow

과거의 남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그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