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갤럭시 언팩 2020 갤럭시Z 폴드2

8월 5일 한국시간 밤 11시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

방탄소년단이 나온다고 해서

유튜브 생방을 기다렸다.

 

11시 땡하면 시작할 줄 알았는데

5분 정도 더 있다가 시작!!

반복하는 영상 계속 나오다가

화면이 갑자기 바뀌면서 시작했다.

 

삼성모바일 인스타랑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톰 브라운 2020 SS 컬렉션

단체 착장 미친다 ㅠㅠ

웸블리 톰 브라운 때도 진짜 예뻤지 ㅋㅋ

남준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석진 - 갤럭시Z 폴드2

윤기 - 갤럭시 탭S7

호석 - 갤럭시 노트20

지민 - 갤럭시Z 플립5G

태형 -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정국 - 갤럭시 워치3&갤럭시 버즈 라이브

미스틱 브론즈 색상 고급지다.

 

간단한 인사 후~

 

언팩에 진심인 아이들 ㅋㅋㅋㅋㅋ

 

화면 캡쳐라 화질이 아쉽지만

언팩 영상에서

갤럭시Z 폴드2로 찍은 셀카!

삼성이라면 고화질로 풀어 줄 거라고 믿는다 ㅋㅋㅋ

 

태형이가 호석이 얼굴 확대하면서

다같이 빵터짐 ㅋㅋㅋㅋㅋ

확실히 이번에 나온 폴드2가

화면도 크고 선명하다.

말 안하고 보면 거울인 줄 알겠음 ㅋㅋ

 

그...근데...

30초컷 실화냐...ㅠㅠ

한 시간 반을 졸면서 기다렸는데 아쉽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