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EP.111 비하인드 [RM, 뷔, 제이홉]

성이 다른 JK를 가장 먼저 찾았던

브레인 김남준

남준이가 3번째로 보물상자 열었는데

보물상자에 적힌 글 읽고

엘리베이터 쪽 제작진에게 찾아가

'다 알고 왔습니다'라는 암호 말했는데

보물은 '퇴근!'

어쩐지 진 형이 옷 챙겨입고 있어서

설마 퇴근?했었다고ㅎㅎ

힌트 찾으라고 하면 다들 후다닥 달려가 찾는데

태형이만 제일 늦게 찾으러 다녔지 ㅋㅋㅋ

그리고 힌트 찾는동안

뭔가 열심히 먹더니 피자도 먹었었어~?

퇴근이라는 말에 엔딩멘트도 잊고 가려던 곰도리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

호비 먹는 거 오징어링인가?ㅋㅋㅋㅋㅋㅋ

중간점검 때 태형이가 뭔가 들고 열심히 먹던데

감자튀김인줄 알았더니

홉이 손에 있는 거 보니까 오징어링인가 봐

막내라인 먹는 모습만 봤었는데

우리 다람쥐도 냠냠이 먹었넹ㅎㅎㅎㅎㅎ